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쉬운곳 TOP 20 2022년

요즘에는 쇼핑하는 것처럼 무직자 소액대출도 온라인, 어플, 전화로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그만큼 다양한 소액대출 상품들이 있습니다.

1금융권에서는 비상금 대출이라는 상품을 중점적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2금융권 대부분의 은행도 소액대출이라는 상품들을 판매 중이죠.

신용대출과 비교하면 금액이 적기는 하지만, 소액대출이기 때문에 50만 원~500만 원 정도는 대출할 수 있습니다.

무직자-소액대출

무직자 소액대출 상환방법 대출기간 신청방법 중도상환수수료

고정적인 수입이 없으면 신용대출을 받기 어렵습니다. 그렇다고 아무 곳에서나 금전을 빌리게 되면 나중에 더욱 큰 피해를 받을 수도 있는데요.

무직자 소액대출 업체 중에서는 허가받지 않은 업체들도 있으므로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들어서 대출 규제가 강화되어서 각종 대출을 은행에서 받는 것이 어려워졌습니다. 하지만 비상금 대출은 아직 가능합니다.

다만 은행이나 금융사마다 대출 한도가 정해져 있어서 소진될 경우 다른 곳에서 대출을 받아야 하는 수고로움이 있습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주의사항

1. 법정 최고금리 24%

법정 최고금리를 초과하는지 아는지를 먼저 확인해야 합니다. 2021년 7월부터 법정 최고금리가 연 24%에서 20%로 인하되었습니다.

즉, 이 법정 최고금리를 초과는 업체라면 불법 업체일 확률이 높다는 것입니다.

2. 신용등급 확인

아무리 저신용이라고 하더라도 법정 최고금리까지 대출 금리가 올라가지 않습니다. 특히 비상금 대출 금리는 그렇게 대출 금리가 높지 않은데요.

엄청난 저신용이 아니라면 15~17% 정도의 금리가 대부분입니다.

3. 불법 추심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 돈을 빌렸는데 못 갚으면 집으로 찾아와서 돈 갚으라고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는 불법 추심이기 때문에 전화를 제외한 강제로 집에 찾아와 돈을 받기 위한 행위는 모두 불법입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무직자 소액대출을 받을 때도 이름이 좀 알려진 은행 들에서 받는 것이 좋습니다.

저신용이라고 하더라도 은행에 따라서 대출 기준이 다를 수 있으며, 다양한 직장업이 대출 가능한 금융권 무직자대출 상품이 있으니 잘 비교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1금융권 무직자 소액대출

농협 무직자 대출 올원 비상금 대출

  • 대출 한도 : 50만 원부터 300만 원
  • 대출 자격 : SK, KT, LGU+ 이용 중
  • 대출 금리 : 연 4.05%부터 (2021.12.10. 업데이트)
  • 대출 기간 : 3년(거치 기간 없음)

NH농협은행은 중앙회, 지역 단위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은 농협중앙회의 상품입니다. 즉, 지역 농협에서는 이용할 수 없는 상품입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무직자 소액대출 한도는 최소 50만 원에서 최대 300만 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무조건 한도를 300만 원까지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개인 신용등급, 상환능력, 부채 현황에 따라서 한도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농협 무직자 소액대출은 직업이나 소득에는 관계없습니다. 만 19세 이상이며, 통신등급 9등급 이내면 됩니다.

또한, 현재 농협은행 계좌를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모바일뱅킹도 이용하고 있어야 합니다.

통신사도 알뜰폰을 이용 중이면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SK, KT, LGU+ 등 통신 3사를 이용 중이면서, 핸드폰 요금을 납부하고 있어야 합니다.

대출 심사 기준이 핸드폰 요금 남부 실적을 바통으로 한 통신등급이기 때문입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은 한도가 300만 원으로 낮기는 하지만 통신 요금만 잘 내면 쉽게 비상금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직, 무서류, 무소득이어도 가능합니다. 금리도 4%로 크게 높지 않으며, 비대면 모바일로 편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자세히보기]

비상금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 대출 한도 : 50만 원부터 200만 원까지
  • 대출 자격 : 신용등급 1~5등급 이내
  • 대출 금리 : 최저 연 3.72%
  • 대출 기간 : 기본 1년 최장 10년

신한은행 대출 중에서 쏠편한 비상금 대출은 메이저 은행의 몇 가지 안 되는 서류조건 없이 진행되는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신한은행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쏠편하게 이용할 수 있죠.

신한 쏠편한 비상금 대출의 무직자 소액대출 한도는 최소 50만 원부터 최대 200만 원까지입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 3.72%부터입니다.

신용등급에 따라서 금리가 다르게 적용되며, 기준금리는 1년 주기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우대금리도 최고 0.3%까지 적용됩니다.

대출자격은 조건이 좀 있습니다.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 가능, 신한은행 심사기준 충족이 되는 만 19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신용등급은 서울보증보험 기준 1등급에서 5등급 이내여야 하며, KCB 평점으로는 631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쏠편한 비상금 대출의 대출 기간은 기본 1년입니다. 대출 기간은 심사에 따라 연장할 수 있습니다. 1년 단위로 연장할 수 있으며 최장 연장 기간은 10년까지입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이며, 이자는 매달 납부합니다. 원금은 무직자 소액대출이 종료되기 전까지 상환해야 합니다.

신한은행 비상금 대출 신청방법은 신한 쏠(SOL) 앱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대출할 수 있는지 알고 싶으시다면 신한은행 홈페이지를 통해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신한 쏠편한 포켓론이라는 비상금 대출 상품도 있는데 이 상품은 소득이 있어야 합니다.

여기서 소개해드린 쏠편한 비상금 대출과는 다른 상품이지만, 중복으로 신청할 수 없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비상금대출 거절 사유 및 후기 [클릭]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 대출 한도 : 최대 300만 원
  • 대출 자격 : SKT, KT, LU U+ 이용자
  • 대출 금리 : 최저 연 4.55%
  • 대출 기간 : 12개월 이내

국민들의 부채가 늘어난다고 정부가 1금융권 대출 금액을 제한하고 있는데요. 우리은행도 한도의 대부분이 소진되었지만,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은 아직 운영 중입니다.

다만 연말까지 24개의 점포 영업종류를 하는 우리은행을 보면 모바일 대출을 중심으로 비대면

우리 비상금 대출 한도는 300만 원까지입니다. 비상금이기 때문에 급한 불을 막을 정도죠. 대출방식이 마이너스 통장 방식인데, 최저 금리는 연 4.55%입니다.

기본금리가 5%로 높아지면서 이자율이 좀 높아졌죠.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을 받는 방법은 신용점수가 아닌 통신등급을 산정하여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SK, LGU+, KT 등 3사 통신사 이용고객이면서 신용등급 기준이 1등급에서 6등급 이내면 돈을 빌릴 수 있죠.

우리 비상금 무직자 소액대출 기간은 12개월 이내입니다. 신청하는 방법은 우리은행 위비뱅크 어플을 설치하신 후 쉽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소개하는 1금융권 상품들과 충분히 비교한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금리가 높아질수록 신용 관리는 더욱 중요해지는데요. 그 이유는 신용점수가 높을수록 이자율이 낮고, 신용점수가 낮으면 이자율이 높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금리가 높아진다고 예상했을 때 대출 이자율도 높아지리라 예측할 수 있죠.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후기 거절사유 확인하기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 대출 한도 : 최대 300만 원까지
  • 대출 자격 : 휴대폰 본인인증으로 신용점수 조회
  • 대출 금리 : 최저 연 3.78%
  • 대출 기간 : 12개월, 1년 단위 연장 가능

인터넷 전문 뱅크 중에서 가장 규모가 크다고 할 수 있는 카카오뱅크. 카뱅에서도 비상금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사실 가장 잘 알려진 비상금 대출인데요. 과거 저신용자에 대한 중신용 대출을 소홀히 했다는 이유와 고신용자 우대 때문에 경고 조치를 받기도 했죠.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의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 원까지입니다. 대출자격은 서울보증보험(주)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해야 하며, 대출 금리는 최저 4%에서 14.5% 정도입니다.

저신용자면 최저 대출 금리가 좀 더 높습니다. 4.9% 정도입니다. 이자율은 변동금리이기 때문에 6개월에 한 번씩 변경이 됩니다.

카뱅 비상금 대출을 이용하려면 서울 신용보증보험(주)의 보증보험 가입이 가능해야 합니다.

서울 신용보증보험에서 보증을 서주는 것인데, 여기에 가입이 가능하기 위해서는 연체 이력, 신용회복, 개인회생과 같은 신용 거래 관련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대출 기간은 1년이며 연장신청이 가능하지만 대출이 만기가 되기 전에 심사결과에 따라서 1년 단위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상환은 만기기일시상환입니다. 하지만 대출 기간 중에 대출한도내에서 수시로 상환이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 종료 시에 대출 잔액, 미납 이자를 모두 상환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이 직업이나 소득을 보지는 않지만, 신용등급은 봅니다. 금융사기, 회생, 면책, 파산, 연체, 부도 정보 등의 이력이 없어야 합니다.

신청 가능 시간은 1년 365일 6시에서 23시까지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신청은 카카오뱅크 어플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거절 사유 및 후기 확인하기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

  • 대출 한도 : 최저 50만 원 ~ 최대 300만 원
  • 대출 자격 :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 가능한 분
  • 대출 금리 : 연 4.532%
  • 대출 기간 : 1년(연장 가능)

비상금 대출은 말 그대로 급하게 필요한 돈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1금융권에서는 특별한 서류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도 마찬가지입니다.

영업장 방문, 서류 제출 등의 절차 없이 3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는 게 큰 장점이죠. 무직자 50만원 소액대출로도 괜찮습니다.

하나 무직자 소액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 원까지입니다. 금리는 연 4.465%인데, 기준금리와 가산금리 3.18%를 합한 것입니다.

기준은 서울보증보험등급 3등급에 대출 금액 3백만 원 경우입니다. 이자 부담이 크게 없다고 할 수 있는데요.

기간 내 상환이 언제든지 가능하고, 중도상환 해약금이 없다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하나원큐 비상금 무직자 소액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하나은행에 통장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하나은행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어플에서 한도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신용도 판단에 따라서 대출승인이 나기 때문에 19세 이상인 내국인, 부도 정보, 연체 정보 등이 없어야 합니다.

신청고정도 꽤 간단한 편인데 스마트폰 어플에서 하나은행 어플을 설치 후 주민등록번호 입력, 통신사 본인인증 그리고 고객 정보 입력 등 절차만 갖추면 시간, 장소와 관계없이 돈이 급하게 필요할 때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도조회는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90초면 가능합니다.

참고로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은 담보대출로 분류가 되어 있는데 그 이유가 서울보증보험 보증증권을 이용하기 때문입니다.

무직자 소액대출이라서 직업과 소득과 관계없이 300만 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통장이 있으시다면 이용하실 때 큰 어려움이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조건 후기 확인 2022년

부산은행 썸뱅크 비상금 대출

  • 대출 한도 : 최대 3백만 원
  • 대출 자격 : 2가지로 나뉨(참고)
  • 대출 금리 : 최저 연 5.76%
  • 대출 기간 : 6개월 ~ 1년

부산은행의 비상금 대출은 썸뱅크 전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한 소액대출상품입니다. 신용대출이며, 스마트폰으로 약정해서 지갑처럼 사용이 가능한 썸뱅크를 이용합니다. 이 상품은 두 가지로 나뉩니다. 사전 한도형과 일반 한도형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 원까지이며, 대출 금리는 연 5.76%가 최저 금리입니다. 우대금리는 CB사 신용평점에 따라서 최대 연 0.5%, 비대면 채널이면 우대 0.5%입니다.

앞서서 부산은행 썸뱅크 비상금 대출이 사전한도, 일반 한도형으로 나뉜다고 했는데요. 사전 한도형의 신청조건과 일반 한도형의 신청조건이 좀 다릅니다.

사정 한도형이 일반한도형보다 신청조건이 좀 더 쉽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전한도형 신청조건 중에서는 최근 3개월 동안 통신비, 카드대금, 공과금을 3건 이상 출금한 경우라는 조건이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은행들과는 좀 다르죠?

썸뱅크 비상금 무직사 소액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부산은행 썸뱅크 어플을 내려받으셔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특이한 점은 부산은행 ATM이나 롯데 ATM을 통해서 즉시 출금도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썸뱅크의 비상금 대출 상품에 부결이 되는 예도 있습니다. 신용등급이 아주 낮거나, 기존에 대출이 많이 과다하게 있거나, 신용불량 상태이거나, 연체대출자이신 분들입니다.

핀테크 어플 무직자 소액대출

금융과 기술을 합친 핀테크는 기술이 발전하면서 새롭게 나온 금융 기술입니다. 이를 활용한 핀테크 어플은 소액 비상금 대출 시장에서도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는데요.

인터넷 전문 은행 핀테크 무직자 비상금 대출의 다양한 상품도 함께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토스 비상금 대출

  • 대출 한도 : 50만 원부터 300만 원까지
  • 대출 자격 : 서울보증보험 가입 가능
  • 대출 금리 : 최저 3% 후반
  • 대출 기간 : 기본 1년(연장 가능)

인터넷 전문 금융회사로 사람들에게 알려진 토스는 그간 뱅크라고 쓰지 못하다가, 9월부터 전문 인터넷 은행으로 출범하였는데요.

어플 하나에서 모든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서 토스를 사용하는 이용자들이 가파르게 늘고 있습니다.

토스는 그간 여신 상품을 직접 제공하지 못해서 50만 원 정도의 비상금 상품만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 전문은행이 되면서 자금을 직접 빌려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토스 비상금 대출은 직업, 소득이 없는 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 19세 이상의 성인, 그리고 서울보증보험에 가입할 수 있어야 합니다.

직접 가입을 할 필요로 하는 없고, 토스 비상금 대출을 신청할 때 가입이 진행됩니다.

대출 기간은 기본 1년이며 연장을 신청하면 최대 10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잘 사용하고 잘 갚으면 연장이 됩니다.

대출 금리는 3% 후반에서 4% 후반부터 시작합니다. 신용등급에 따라 다릅니다. 토스 비상금 대출의 최대 대출 금리는 15%까지 될 수 있습니다. 연체가 되면 가산금리 3% 붙으니까 연체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토스 비상금 대출의 신청은 토스 모바일 어플을 설치한 후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할 때 운전면허증, 주민등록증과 같은 신분증 인증이 필요합니다.

참고로 토스뱅크 대출 한도가 소진되었다는 소식이 있었는데요. 한도가 언제 풀릴지는 모르겠지만 현재는 토스 비상금 대출을 이용하는 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토스 측에 문의해 보시고 비상금 대출 이용이 어려우면 이 글에서 소개해드리는 다른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을 이용해 보시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토스 비상금대출 거절 사유 및 후기 확인하기

페이코 소액대출

  • 대출 한도 : 50만 원
  • 대출 자격 : 신용등급 8등급 이내
  • 대출 금리 : 최저 연 7.2%

페이코 소액대출은 50만 원이지만 급하게 소액이 필요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소액대출입니다.

별도로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을 통해서 3분이면 신청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8등급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 이라고 할 수 있죠.

대출자격은 신용등급 8등급 이내, 만 26세 이상, 그리고 6개월 내 페이코 거래실적이 있다면 페이코 50만 원 소액대출을 받기 위한 준비는 끝입니다.

하지만 기존에 대출이 과도하게 있거나, 대출을 기존에 연체하였거나, 회생, 파산,면책이 진행 중이라면 대출이 부결될 수 있습니다.

페이코 무직자 소액대출의 대출 한도는 50만 원이라 다른 소액대출 상품에 비해서 많다고 볼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3분 만에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으므로 기존에 페이코를 이용하셨던 분이라면 쉽게 신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페이코 소액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페이코 어플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이후 금융 탭을 클릭하시고, 대출을 선택하시면 여러 대출상품이 보입니다.

그중에서 ‘비상금’ 항목의 ‘한화생명 크레딧’을 선택해서 페이코 소액대출 신청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페이코는 결제대행업체이기 때문에 포인트를 쌓기 위해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죠. 무직자 100만원 대출로 소액대출도 간편하게 할 수 있다는 장점과 스마트폰만 있어도 이용할 수 있으므로 페이코 고객이라면 괜찮은 소액대출인 것 같습니다.

페이코 소액대출 거절 사유 및 후기 확인하기

비상금대출 핀크 DGB

  • 대출 한도 : 최대 300만 원
  • 대출 자격 : 신용등급 8등급 이내
  • 대출 금리 : 연 4.37%
  • 대출 기간 : 1년

핀크와 DGB 대구은행이 손을 잡고 나온 비상금 대출상품은 1금융권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소액대출입니다.

기존의 핀크 비상금 대출은 50만 원까지만 가능했는데, DGB 대구 은행과의 제휴로 한도는 더 높아지고 금리는 더 낮아졌죠.

핀크 DGB 비상금 대출은 무직자 소액대출로서 직업과 소득에 무관하게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조건으로는 만 20세 이상의 핀크 회원이면서 신용등급 8등급 이내여야 하는데요. 24시간 365일 비대면으로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만기일시상환 방식일 경우 넉넉하게 최대 300만 원까지입니다. 마이너스 통장 방식을 선택하실 때는 대출 한도는 최대 100만 원 까지입니다.

대출 금리는 연 4.37% 정도인데 신용등급별로 차등 적용되기 때문에 신청하실 때 대출 금리는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핀크 DGB 비상금 대출은 핀크가 1금융권인 DGB 대구은행과 제휴를 맺고 신용등급을 관리하는데 유리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와 대출 부대비용은 모두 면제가 됩니다. 여유자금이 있을 때마다 부담 가지지 않고 언제든지 갚을 수 있습니다.

특별한 서류가 필요 없고 은행을 따로 방문하지 않아도 핀크 앱만으로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본인 명의 스마트폰을 통해서 신청부터 심사까지 바로 가능하죠.

핀크 앱을 통해서 비대면 대구은행 입출금 통장 개설도 가능하니 참 편하게 소액대출 신청이 가능하죠.

핀크 비상금대출 후기 및 거절사유 자세히 보기

2금융권 무직자 소액대출

1금융권의 대출이 막히자 많은 분이 2금융권 소액대출 상품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현재 전망을 보면 대출 규제는 더욱 강화될 것 같은데요.

1금융권보다 금리는 높지만, 한도가 높고, 대출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1금융권 소액대출이 어려우면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2금융권 대출금리 대출 상환방법 대출기간 신청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OK 저축은행 주부 OK론

  • 대출 한도 : 500만 원
  • 대출 자격 : 만 30세 이상 기혼여성
  • 대출 금리 : 연 12.9%부터
  • 대출 기간 : 12개월 ~ 60개월

남편이 소득이 있으면 주부들은 대게 대출이 어렵고, 본인의 소득증명도 어려워서 주부들은 대출이 어렵죠.

그러나 무직자 소액대출 중에서 주부대출이 가능한 상품 중 하나가 바로 OK 저축은행 주부 OK론 입니다.

주부 OK론은 최대 500만 원 한도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인데요. 대출 금리는 12.9%부터 23.9%까지입니다. 연체 금리는 23.9%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대출 금리 차이는 OK 저축은행의 내부 심사에 따라서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자격은 만 30세 이상 기혼여성으로 주부들을 위한 상품임을 알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12개월(1년)에서 60개월(5년)까지입니다.

상환은 만기 일시상환, 원리금 균등 상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금을 일찍 상환할 경우 금리 부담이 낮아집니다.

중도상환 수수료, 취급 수수료가 없습니다. 대출 과정은 비대면으로 진행이 됩니다. 특별한 서류가 필요하지는 않으며, 모바일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때 신분증이나 운전면허증이 필요합니다.

대출 심사 기간이 짧다는 장점이 있으므로 주부님들이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언제든지 빠르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생활비나 목돈, 비상금이 필요할 때 모바일로 자금 마련을 쉽게 할 수 있죠.

ok저축은행 주부ok론 후기, 대안 바로보기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 대출 한도 : 500만 원
  • 대출 자격 : 소액대출이 필요한 분
  • 대출 금리 : 연 16.4%부터
  • 대출 기간 : 12개월부터

SBI저축은행 스피드론은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목돈, 급전이 500만 원 정도 소액대출이 필요할 때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데요.

신청 후에 빠르게 입금을 받아볼 수 있어서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대출 한도는 100만 원부터 500만 원까지입니다. 이때 대출 한도는 개인별로 차등해서 한도가 적용됩니다.

약정 금리는 16.4%부터 19.9%까지 입니다. 연체를 하면 3%가 더 붙습니다.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직자 소액대출은 만 20세 이상 내국인이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NICE 신용점수 기준 350점 이상 되어야 하는 조건도 있습니다.

이자 납부는 매월 지정 결제일 납부입니다. 상환은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인데 대출금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350만 원 이하면 12개월과 24개월, 400만 원 이상이면 12개월, 24개월, 36개월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있는데 2.0%입니다.

SBI저축은행 스피드론은 특별한 서류가 필요하지는 않지만, 신분증 사본이 있어야 합니다. 개인 상황에 따라서 대출 심사를 할 때 추가 서류를 요청하는 때도 있습니다.

간편한 신용대출이라서 대출받기가 크게 까다롭지 않다고 할 수 있지만 과하게 대출을 받으면 신용평가가 하락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부결 사유 및 후기 확인

사이다 뱅크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

  • 대출 한도 : 최대 500만 원
  • 대출 자격 : 만 20세 이상
  • 대출 금리 : 연 6.9%
  • 대출 기간 : 1년(연장 가능)

사이다 뱅크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은 비대면으로 신청할 수 있고, 신청 기간도 짧고 간편한 소액대출입니다.

비상금이 필요할 때 꼭 알아두면 좋은데요. 직업이 없는 무직자라고 해도 급전이 필요할 때 신청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한도는 최대 500만 원까지입니다. 사이다 뱅크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의 장점은 본인에게 필요한 금액만 신청하면 즉시 입금을 받을 수 있다는 겁니다.

모바일로 신청하기 때문에 은행에 방문할 필요도 없이 즉시 신청이 가능하죠.

대출자격도 만 20세 이상이면 되기 때문에 무직자, 대학생 소액대출, 가정주부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금리는 연 6.9%에서 연 16.5%까지 차등적용됩니다.

대출 기간은 1년인데 기간이 만기가 되도 심사에 따라 연장할 수 있습니다. 추가연장은 1년 단위 5년까지 가능합니다.

사이다 뱅크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의 신청방법은 스마트폰에서 사이다 뱅크 APP 다운로드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무서류로 신청할 수 있지만, 모바일로 본인인증을 해야 합니다.

생활비나 목돈이 필요하지만, 무직이라 다른 금융상품 이용이 어려울 때 신청하시면 괜찮습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후기, 거절사유 [클릭]

유진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 대출 한도 : 5백만 원
  • 대출 자격 : 만 32세 이상 소득 있는 고객
  • 대출 금리 : 5.9% ~ 15.2%
  • 대출 기간 : 최장 36개월

유진저축은행 비상금 대출은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이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그 이유는 신청 대상이 만 32세 이상 소득 있는 고객이기 때문인데요. 신용점수가 560점 이상이면 신청 대상에 포함이 됩니다.

대출 금리는 연 5.9% ~ 15.2 % 입니다. 대출 한도는 100만 원에서 5백만 원까지 원하시는 만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대출 한도와 금리는 당행의 여신 취급기준과 일정한 소득, 신용도에 따라서 차등하여 적용됩니다. 연체 금리가 3% 있는데 최대 18.2% 이내입니다.

유진저축은행 비상금 대출은 따로 서류를 준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본인 명의의 신분증과 증권용을 제외한 공동인증서만으로도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최장 36개월 이내입니다.

한 가지 눈여겨볼 사항은 대출 이자율이 고정금리로서 대출을 실행할 때 결정된 금리가 동일하게 약정기간 동안 적용된다는 점입니다. 또 하나 중도상환수수료가 있는데 1.0%까지입니다.

상환방식은 원리금 균등 분할과 만기 일시상환 두 가지입니다. 원리금 균등 분할로 상환할 경우 원금, 이자가 미리 계산되어서 달마다 일정하게 상환합니다.

만기 일시상환은 이자만 내다가 만기일이 되면 원금을 모두 상환하는 것입니다.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 대출 한도 : 최소 100만 원 ~ 500만 원
  • 대출 자격 : 주부, 무직
  • 대출 금리 : 16.99%부터
  • 대출 기간 : 최장 36개월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은 소액자금이 필요한 주부, 무직 등을 위한 무직자 소액대출입니다. 신속하게 신청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으로서 대출방식은 3가지로 나뉩니다. 송금식, 카드식, 송금과 카드식 혼합입니다.

대출 금리는 16.99%부터 19.90%까지인데 신용등급별로 차등해서 금리가 정해집니다. 취급수수료는 따로 없지만, 중도상환수수료가 2.0%입니다.

연체이자율은 약정 금리에 최대 3% 그리고 최고 24% 법정 금리 이내입니다. 연체하면 절대 안 되겠죠.

제출 서류로는 신분증과 주민등록초본 등이 있습니다. 추가로 서류가 요청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12개월에서 최장 36개월까지입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입니다.

한 가지 아셔야 할 것은 대출금이 상환능력보다 과도할 경우 개인신용 평점이 하락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경우 금융거래 관련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죠. 주부이거나 무직자면 급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

  • 대출 한도 : 50만 원~300만 원
  • 대출 자격 : KCB 개인신용 평점 475점 이상
  • 대출 금리 : 최소 연 8.9%
  • 대출 기간 : 최장 5년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은 1금융권 비상금 대출 이용이 힘들 때 알아보면 좋습니다. 현재 신용이 좋거나 연체가 별로 없거나, 대출도 별로 많이 진행하지 않았다면 1금융권도 가능하겠지만 그렇지 않으면 2금융권을 이용할 수밖에 없습니다.

키위뱅크는 KB국민은행 계열사인 KB저축은행의 대출상품입니다. 금리가 1금융권에 비해서는 높지만, 승인율은 1금융권보다 높죠. 대출자격도 소득, 직업과 상관없이 가능한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다만 KCB 개인신용 평점 기준으로 475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한도는 50만 원부터 최대 300만 원까지이며 금리는 연 8.8%가 최소고 최고 19.4%까지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5년까지입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 그리고 마이너스 통장 상환입니다. 부대비용은 5천만 원 이하의 대출상품이기 때문에 별도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 신청방법은 KB저축은행 홈페이지 또는 키위뱅크 앱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도조회를 한도고 신용등급이 하락하지는 않기 때문에 얼마나 대출할 수 있는지 알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MG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대출

  • 대출 한도 : 최대 300만 원
  • 대출 자격 : NICE 개인 신용평점 680점 이상
  • 대출 금리 : 3.44%부터
  • 대출 기간 : 최대 12개월

MG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대출은 많은 은행의 소액대출 상품 중 하나입니다. 아무래도 은행권에서도 이런 소액대출에 대한 수요가 많다 보니 많이들 출시하는 것 같은데요. MG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대출은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우선 MG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대출은 신용평점에 따라서 대출 금액이 달라집니다.

NICE 신용평점 680점 이상은 100만 원, 740만 원 이상은 200만 원, 그리고 830점 이상은 300만 원이 최대한도가 됩니다.

NICE 개인 신용평점만 일정 수준을 넘는다면 모바일로 별도의 서류를 제출하지 않고도 본인인증 후 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도 최저 3.44%부터이기 때문에 꽤 낮다고 할 수 있는데요. 물론 금리는 개인신용에 따라서 다릅니다.

상상 모직자 소액대출 기간은 최대 12개월이며 중도 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상환은 원금 균등 분할이나 만기 일시상환 중 택 1을 하시면 됩니다.

신청방법도 크게 어렵지 않은데요.

모바일에서 MG 상상뱅크 앱을 설치한 후 ‘모바일 대출’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상상모바일대출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신 후에 상품가입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웰컴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 대출 한도 : 최대 300만 원
  • 대출 자격 : 만 20세 이상, NICE 신용평점 300점 이상
  • 대출 금리 : 연 7.9%부터
  • 대출 기간 : 1년

금리가 오르면서 물가도 급등하고 서민 경제는 더욱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은행에서 비상금 대출상품이 절찬리에 판매 중인데요. 웰뱅 비상금 대출도 그중 하나입니다. 웰컴저축은행에서 현재 판매 중인 상품이죠

웰뱅 비상금 대출의 대출 자격은 만 20세 이상의 내국인이면서 NICE 개인 신용평점 30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소득 및 직업이 없는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이라는 것인데요.

대출 기간은 1년이나 연장신청을 하면 최대 5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웰뱅 무직자 소액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 원까지 가능한데, 개인신용 평점 및 소득에 따라서 차등해서 적용됩니다.

웰뱅 무직자 소액대출 금리는 연 7.9%에서 연 16.9% 사이입니다. 신청방법은 모바일 어플 ‘웰뱅 APP’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시 본인의 신분증이 있어야 합니다.

연체 금리는 대출 금리의 +3% 이내이기 때문에 연체 시 최대 연 19.9%까지 금리가 올라갈 수 있습니다.

참고로 대출을 받은 후에 신용상태, 상환능력이 개선된 경우 금리 인하권을 신청할 수 있으니 이 부분은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조금이라도 대출 금리가 저렴한 게 좋으니까요.

신한저축은행 참신한 500

  • 대출 한도 : 최대 500만 원
  • 대출 자격 : 나이스 신용정보사 추정소득 산출 고객
  • 대출 금리 : 연 11.9%부터
  • 대출 기간 : 1년

신한저축은행 참신한 500은 나이스 신용정보사의 추정소득이 산출되는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한 신용대출입니다.

참신한 500이라는 이름에서 아시다시피 대출 한도는 10만 원부터 500만 원까지인데요. 30만원 소액대출도 괜찮지만, 10만 원부터도 대출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금리는 연 11.9%부터이며 최대 19.9% 이내입니다. 다만 실제 무직자 소액대출 한도 및 금리는 내부 등급의 기준에 따라 차등 적용이 됩니다.

대출 기간은 1년이지만 최대 5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상환방식이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방식인데 매월 신청 납부일에 분할상환원금과 이자를 내게 됩니다. 인지세, 취급수수료, 부대비용이 없습니다.

대출확인 서류는 본인확인 서류가 필요하며 모두 비대면으로 이루어지게 됩니다.

신한저축은행 무직자 소액대출 송금시간이 02시부터 23시까지인데, 차례로 모든 절차 완료 후 송금이 이루어집니다.

하지만 전산 장애로 인해 대출 실행이 지연될 수 있고, 신용정보 변동이 생기면 대출을 실행하는데 불이익이 있을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하시기랍니다.

우리카드 올인원 대출

  • 대출 한도 : 100만 원 ~ 5000만 원
  • 대출 금리 : 연 4.7% ~ 연 19.7%
  • 대출 자격 : 만 25세 이상 개인
  • 대출 기간 : 최대 36개월

우리카드 올인원 대출은 우리카드가 없이도 대출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대출금 즉시 입금을 해주는 제2금융권 대출상품이기 때문에 신청도 그렇게 까다롭지 않은데요.

늦은 시간에라도 돈이 급하게 필요할 때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대출 한도의 최소한도는 100만 원이며, 최대한도는 5000만 원 가지입니다. 하지만 고액 한도의 경우에는 별도 심사가 필요합니다.

연 4.7%부터 최대 대출 금리는 연 19.7%입니다. 대출 기간은 6개월부터 최대 36개월까지입니다.

단 36개월 이용 시에는 내부 기준에 의해서 심사가 들어갑니다.

상환방식은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입니다. 취급수수료,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습니다. 올인원 무직자 소액대출 자격은 만 25세 이상의 개인입니다.

우리카드 올인월 대출 이용 시 한 가지 알아두시면 좋은 팁도 있는데요.

대출 취급 시점 대비해서 KCB 신용등급이나 NICE 신용등급이 상향된 경우 금리 인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신용상태가 개선된 상태라면 금리 인하를 하시는 게 좋겠죠.

롯데캐피탈 엘론(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 대출 한도 : 300만 원~4,500만 원
  • 대출 자격 : 롯데카드 신용카드 소지자
  • 대출 금리 : 최저 연 10.5%부터
  • 대출 기간 : 1년

롯데캐피탈 엘론은 무직자이거나 소득이 없어도 조건이 된다면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엘론을 여성이 이용할 때는 레이디론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성별에 따른 약정 조건 차이는 없습니다만, 신청 대상의 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롯데캐피탈 엘론의 대출 자격은 롯데캐피탈 내부 기준에서 적격자이며, 롯데카드 사용실적이 있는 신용카드 소지자입니다. 그래서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신용카드는 보유 기간이 1년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남성의 경우 만 26세 이하, 여성은 만 23세 이하면 소득 증빙이 필요합니다. 그 이유는 신용카드 보유만으로는 한도 발생이 어렵기 때문입니다.

무직자도 가능하므로 별도 서류 없이 신분증만 있으면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엘론의 무직자 소액대출 금리는 연 10.5%부터 최고 연 19.9% 까지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있는데 이는 최고 2.0%입니다.

엘론 무직재 소액대출 금리는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 균등 상환 또는 원금 균등 상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신청하시는 분에 따라서 원리금 균등 상환만 가능한 예도 있습니다. 상환 기간은 12개월에서 최장 60개월입니다.

3금융권-소액대출

3금융권 무직자 소액대출

1금융권이나 2금융권에서 무직자 소액대출이 어려운 경우에는 대부업체를 이용하게 됩니다.

그중에서도 대한민국에서 유명한 대부업체라고 한다면 미즈사랑, 리드코프, 러시앤캐시 등이 있습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후기를 잘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웰컴론 인터넷 단박 대출

  • 대출 한도 : 300만 원(무직자)
  • 대출 자격 : 만 20세 이상 59세 이하
  • 대출 금리 : 23.9% 이내
  • 대출 기간 : 최대 60개월까지

3금융권 중 하나인 웰컴론 인터넷 단박 대출은 서류 및 심사가 까다롭지 않습니다. 하지만 대출 금리가 그만큼 높으며 이용할 경우 이자가 꽤 큰 부담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웰컴론 인터넷 단박 대출은 무직자, 주부면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할 수 있습니다. 대출조건은 내국인이면서 만 20세 이상부터 59세 이하여야 합니다. 하지만 대학생은 대출조건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웰컴론 무직자 소액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인터넷으로도 신청할 수 있지만, 소액대출 어플로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23.9% 이내로 꽤 높습니다. 상환하는 방법은 원리금 균등 상환, 만기 일시상환 두 가지가 있는데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합니다.

무직자이거나 전업주부이신 분들이 급하게 돈이 필요한데 현재 저축해놓은 돈이 없다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자가 높으므로 되도록 짧게 이용하시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너무 높은 금액으로 길게 이용하면 이자가 큰 부담으로 다가오기 때문입니다.

리드코프 신용대출

  • 대출 한도 : 100만 원~ 최대 3,000만 원
  • 대출 자격 : 만 20세 이상에서 만 55세 이하
  • 대출 금리 : 24% 이내
  • 대출 기간 : 최대 5년까지

리드코프 신용대출은 리드코프 신용평가 시스템을 통해서 최대 3,0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고정소득을 매월 받는 직장인도 가능하지만, 고정소득 증명이 어려운 주부, 일용직 근로자 등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에 따라서 3,000만 원까지 대출할 수 있으며 매월 이자만 납입하기 때문에 원금상환 부담이 없습니다.

여기에 중도상환 수수료도 없어서 본인의 자금계획을 잘 세워서 대출을 진행한다면 현재 자금 사정을 벗어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출 자격은 만 20세 이상에서 만 55세 이하입니다. 무직자 소액대출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채무불이행 등록자면 대출이 안 됩니다.

금리가 연 24% 이내이기 때문에 높은 편입니다. 대출 계약 기간은 최대 5년까지입니다.

상환방식은 원금 자유 상환방식이며, 만기 시 일시 상환방식입니다. 필요서류로는 신분증 사본이 필요합니다.

재직 중이면 주민등록 초본, 재직 증명서 및 소득증명서류 등이 필요합니다.

리드코프 신용대출 거절 사유 및 후기 확인하기

햇살론 17 정부지원 대출 바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