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비교 효능 복용법 부작용 후기

관절 건강에 신경을 쓰시는 분들이라면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효능, 복용법 그리고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셨을 텐데요.

관절은 소모성이기 때문에 꾸준히 관리를 해줘야 합니다. 운동을 아무리 꾸준히 한다고 해도 나이가 들면 관절은 안 좋아지기 마련이죠.

저 또한 젊었을 때부터 몸을 쓰는 일이나 아르바이트를 많이 하다 보니까 요즘 더욱더 관절이 소모되는 것이 느껴지는데요.

평소에 사무직으로 주로 일을 하시는 분들이라고 하시더라도 관절 건강을 챙겨야 하는 이유는 누구나 관절이 자연스럽게 닳아가기 때문입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효능 후기

어떤 분들은 관절 건강이 한 번에 나빠지는 것처럼 느껴지기도 한데 아침에 일어날 때 몸이 점점 더 뻣뻣하게 느껴지는 것이 대표적인 증상이죠.

이렇게 관절이 나빠졌음이 느껴졌을 때 관절염 증상이라던가 관절 좋아지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시고는 하죠.

그렇지만 관절 건강을 챙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미리미리 관절을 챙기는 것입니다. 그 중의 하나가 호관원과 같은 관절 건강기능식품을 챙겨 먹는 것이죠.

호관원 프리미엄이란?

호관원이란 동진 제약에서 만든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식품의약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호관원의 동진제약 식품사업부는 식약처에 지정한 GMP 적용업소이기도 합니다.

GMP는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와 관리를 위한 기준을 말하는데요. GMP기준을 맞추어 왔다는 것은 식약처가 보증하는 소비자가 안전하게 신뢰할 수 있는 품질 관리 기준을 맞추었다는 것입니다.

호관원 모델 천하장사 이만기를 보면 호관원 제품에 대한 이미지가 한 번에 눈에 들어오는데요.

호관원이 유명한 이유 중 하나가 아무래도 중년의 나이에도 건강하고 호탕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호관원 이만기 광고 덕분인 것 같기도 합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효능

어떤 건강기능식품도 마찬가지이겠지만 호관원에 대해서도 가장 궁금하신 점은 호관원 효과가 있는지에 대한 것일 텐데요. 호관원 효능은 무엇일까요?

우선 호관원 프리미엄 효능 중에서도 핵심이 되는 원료는 MSM입니다. 우선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MSM은 관절 통증 감소에 효과가 있습니다.

그래서 MSM은 관절 건강을 신경 쓰시는 분들이 많이 챙기시는 원료인데요. 관절이 좋지 않은 제 주변 지인 분 중 관절건강기능식품을 챙기시는 분들이 MSM 성분이 들어있는 상품을 많이 찾으십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효과는 아래의 상황을 겪는 분들에게 효과가 있을 수 있는데요.

  • 물건을 집으려고 하는데 손가락 관절 때문에 힘이 들 때
  • 물건 들기가 팔꿈치 때문에 버거울 때
  • 무릎 관절 안 좋게 계단을 오르는데 좀 느껴질 때
  • 손목을 쓰면 조금만 무리해도 손목 관절이 안 좋다고 느껴질 때

호관원 프리미엄 성분은 무엇인가?

호관원 원료의 핵심 중 하나가 MSM이라고 말씀드렸는데요. MSM 말고도 호관원에는 다양한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내 관절을 위해서 챙기는 것이기 때문에 어떤 성분이 들어 있는지는 꼭 알아두시면 좋겠죠?

MSM 식이유황

MSM은 식이유황 또는 디메틸설폰이라고도 불리는 호관원 프리미엄 효과의 핵심 주원료입니다.

식약처에서는 MSM에 대해서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증하였습니다.

MSM은 그 효과에 대한 몇몇 인체적용실헙이 있는데요.

50대 이상의 사람들 100명에게 12주간 매일 1200mg MSM을 투여한 실험 : 관절의 뻑뻑함, 붓기, 통증 등의 완화를 보여줌
MSM 50mg/kg을 10일간 섭취한 성인남자 : 대조군보다 14km 달리기 이후 근손상, 근육스트레스 수준이 낮았음을 보여줌

천연에 존재하는 물질인 MSM은 합성도 가능한 성분입니다. 하루 1.5g ~ 2.0g 정도 섭취를 하면 관절 건강을 챙기시는 분들에게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MSM은 무릎고 손, 등, 엉덩이와 같은 체내 관절의 통증을 완화해주며 관절 퇴행 통증 억제 효과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MSM의 항염증 효능 덕분입니다. 그래서 관절 연골 손상 억제에도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MSM에는 항산화 작용도 있습니다. 그래서 운동 이후에 근육 손상 및 근육 스트레스 감소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평상시 과도한 운동을 하거나 관절을 많이 쓰시는 분들이라면 관절 건강을 위해 MSM 섭취가 도움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MSM은 케라틴 비율이 높기 덕분에 피부 건강 및 알레르기성 질환 증상 완화에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칼슘

젖산칼슘과 해조칼슘은 호관원 프리미엄의 핵심연료 중 하나입니다.

칼슘은 뼈와 치아에 매우 중요한 요소이며 혈액의 응고 및 골다공증 발생 위함을 감소하는데도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칼슘도 종류가 여러 가지입니다. 인산칼슘은 사람의 뼈에서 85%를 차지하며, 그 외에도 탄산칼슘, 구연산 칼슘, 젖산칼슘 등이 있습니다.

해조칼슘은 해조류(미역, 다시마, 톳) 등에서 채취한 칼슘입니다. 해조칼륨은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며 흡수가 빠르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래서 위장 문제가 있는 분들에게 해조칼륨이 좋을 수 있습니다.

젖산칼슘은 대한민국에서는 식품으로 1% 이하 정도가 사용됩니다. 다른 칼슘에 비해서 흡수가 빠르며 주로 식품제조 첨가물의 산도 조절제로 사용됩니다.

호관원 성분 34가지

위에서 소개한 MSM과 칼슘 외에도 호관원에는 약 34가지의 보조원료가 있습니다.

호관원 성분 리시트 : 황기, 피쉬콜라겐 펩타이드, 보스웰리아 추출 분말, 프락토 올리고당, 천궁, 사삼, 솔잎, 삽주, 숙지황, 작약, 버드나무 추출물, 복령, 맥주효모, 구절초, 막하, 우슬, 당기, 글루코사민 황산염, 녹용 추출 분말 등

호관원 프리미엄 부작용

호관원 부작용은 사실상 알려진 것은 없으며, 복용방법만 잘 지키신다면 문제가 없는데요.

사람의 체질이란 것이 모두 달라서 부작용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몇 가지 증상을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을 섭취하신 후에 복통이나 피로감, 그리고 두통 등이 있는 경우는 대게 호관원 과다섭취 시 나타날 수 있는 증상이라고 합니다.

또한 호관원에 좋은 원료들이 많지만 그중에서 본인의 몸과 맞지 않는 경우 알레르기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호관원을 구매를 알아보실 때 본인에게 어떤 알레르기가 있는지 체질은 어떤지 알아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호관원은 업체 측에서 가격에 대해 비공개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호관원 가격을 인터넷에서 알아보려고 해도 정확하게 알려주는 곳은 없는데요.

호관원을 홈쇼핑이나 약국 등에서 가격 정보를 알아보기도 어려워서 가장 확실하게 가격을 아는 방법은 호관원 홈페이지의 상담원 전화 통화를 통해서입니다.

그러나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직접 인터넷 여러 곳을 조사한 가격을 말씀드릴 텐데요.

호관원 가격은 1달에 30만원 중반대라고 알려졌습니다. 30만원 이라는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호관원을 할인받아서 구매할 수 있는 팁도 알려 드릴 텐데요.

인터넷에서 호관원 정보를 찾아보다 보면 어쩌다 호관원에서 3+1 이벤트 특가로 할인할 때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할인 폭이 꽤 크기 때문에 호관원을 장기적으로 드신다면 이런 특가 이벤트를 놓치지 말기 바랍니다.

그런데 3달치를 구매하기에는 부담이 되어서 한 달 정도만 호관원 구매 후에 효과를 보고 더 구매를 알아보고 싶으신 경우도 있으시겠쬬?

이럴 때는 호관원 구입처인 호관원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사와 상담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전화 통화를 하면서 ‘할인은 없냐?’고 잘 말하면 할인을 받는 때도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호관원 상담사와 통화를 할 때 ‘호관원 광고 보고 전화를 했는데 추가 할인은 없느냐?’고 꼭 물어보시길 바랍니다.

이런 이야기도 할 줄 알아야 할인도 받고 그러는 겁니다. 그리고 직원분들도 어느 정도 실적을 쌓아야 하므로 그달에 가능한 할인이 있다면 알려줄 것입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복용방법

호관원 복용방법은 하루 2회 그리고 한 번 먹을 때 2포씩 드시면 됩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을 한 가지 말씀드리겠습니다. 호관원은 건강기능식품이지 관절질환을 치료해주지 치료제가 아닙니다.

그래서 다른 건강기능식품과 마찬가지로 건강을 보조해준다는 생각을 가지고 꾸준히 드셔야 효과를 보실 수 있죠.

실제로 여러가지 호관원 복용 후기를 보다보면 꾸준히 호관원을 섭취했을 때 관절이 좋아졌다는 후기가 많았습니다.

건강기능식품에서 효과를 보는 가장 좋은 방법은 꾸준히 먹기입니다. 그러니 관절 건강을 생각하신다면 잊지 말고 하루 2회 1포씩 꾸준히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후기

“아들에게 연락하다가 허리, 관절이 좀 안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마음이 안 좋았더군요. 아들이 운동을 꾸준히 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관절이 더 쑤신다고 하더라고요. 동네 엄마들이랑 얘기하는데 호관원 프리미엄이 허리통증이나 관절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아들에게 사줬더니 꾸준히 먹더니만 좋아졌다고 해서 다행이었습니다.”

“아버지가 택시운전을 하는데 한 자세로 운전을 몇십여 년을 하시다 보니 관절이 안 좋아졌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관절건강기능식품이랑 관절에 좋다는 것들을 몇 가지 사드렸는데 크게 효과를 못 보신 것 같았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동료가 호관원 프리미엄이 좋다는 얘기를 해서 제가 아버지에게 이것을 사드리려고 하니 처음에는 비싸다고 거절하시더라구요. 그래도 자식 된 도리로 호관원을 사 드리고 매번 꾸준히 드시라고 챙겨 드렸더니 요즘은 관절이 좋아보이시네요.”

“호관원 프리미엄을 어머니에게 사 드리려고 이런저런 호관원 후기를 읽어보았습니다. 대부분 후기가 꾸준히 먹으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더군요. 사실 저희 어머니가 젊으셨을 때부터 저희 키우느라 고생을 많이 하셔서 관절 건강이 많이 안 좋으십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제가 챙겨 드릴 수 있는 것들을 챙겨 드렸죠. 호관원도 구매한 후에 효과가 보이시는지 꾸준히 드시더라고요. 뼈가 더 튼튼해진 느낌이라고도 하시고 좋아보이셨습니다.. 딸 된 도리를 해서 뿌듯하네요.

관련글 : 관절보궁 가격 효능 후기 무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