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맥스 효능 가격 성분 후기 및 브이맥스 울트라는?

브이맥스 가격은 남성건강기능식품 중에서도 주목을 받는 상품으로서 브이맥스 효능에 대해서 많은 분이 알아보시죠.

인터넷에서도 브이맥스에 대한 글들은 검색해보면 쉽게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굉장히 친숙한 제품인데, 그 이유 중 하나가 바로 브이맥스 모델인 김보성씨가 모델로서 잘 어울리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남성건강기능식품은 사실 성분을 하나씩 따져보면 비슷한 성분들이 많은데 브이맥스 성분 및 효과는 어떤 특징을 가졌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브이맥스 효능 가격 후기

브이맥스란?

브이맥스의 광고를 보면 남자의 힘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브이맥스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브이맥스 울트라라는 이름으로 판매가 되고 있는데요.

브이맥스는 캐나다에서 완제품으로 수입하고 있는 제품으로서 식품의약안전처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기능성 인증을 받았습니다.

판매량도 300억이 넘었으며 재구매율은 68%에 달할 정도로 인기가 높습니다. 그리고 새롭게 나온 브이맥스 울트라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브이맥스는 김보성씨가 광고모델로 있는데, 김보성씨는 과거 영화 투캅스때부터 의리와 남성성이 강조된 이미지로 유명하죠. 그래서 남성들도 브이맥스라는 상품에서 남성성이라는 긍정적인 이미지를 받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김보성씨는 경증 시각장애인이라고 하는데요. 그 이유가 과거에 싸움에 휘말려서 상대방의 쌍절곤에 눈을 다치셨다고 하네요. 이런 이유로 방송에서는 항상 선글라스를 쓰신다고 합니다.

브이맥스 효능

브이맥스 가격과 성분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기 전에 브이맥스 효능부터 우선 알아보겠습니다. 너무 성분 이야기로 들어가면 조금 딱딱할 수 있으니까요.

새롭게 나온 브이맥스 울트라 효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연 및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함유로 전립선 건강 유지 및 면역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옥타코사놀 및 망간 함유로 지구력 증진, 뼈 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에너지 이용에 필요한 성분 섭취가 가능합니다.
비타민 B1, B2, B6가 있어서 체내 에너지 생성 및 대사에 필요한 물질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브이맥스는 어떤 분들에게 필요할까요?

  • 면역기능이 고민이신 성인남성
  • 전립선 건강을 챙기고 싶은 분
  • 힘든 업무에 빨리 피곤하고 쉽게 지치는 분
  • 지구력이 요즘 들어 부쩍 떨어져 고민이신 분
  • 더 활기차게 생활하고 싶으신 분

브이맥스 성분 총정리

브이맥스에는 정말로 다양한 성분들이 있습니다. 브이맥스 가격도 이 다양한 성분들 덕분인 것 같은데요. 브이맥스 가격대가 있는 만큼 어떤 성분이 있는지 확실하게 아시는 것이 좋습니다.

쏘팔메토

쏘팔메토는 주로 미국 남동부 아열대 지방에서 서식하는 야자나무입니다.

쏘팔메토는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바 있어서 남성건강기능식품에서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많이 사용됩니다.

호르몬이 과도하게 분비되는 것을 억제하고 세포의 손상과 염증 개선, 그리고 배뇨 기능 개선으로 전립선 비대증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졌습니다.

아연

아연은 미량이지만 인체의 모든 조직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근육 및 골격에 존재합니다.

우리 몸의 200개 이상의 효소에서 반응 조절 및 대사 과정에 관여하고 있을 정도로 중요한 성분입니다. 그래서 면역기능을 정상적으로 작동하게 하는데 핵심 역할을 합니다.

사탕수수왁스

사탕수수왁수는 사탕수수 줄기의 껍질에 있는 하얀 가루입니다. 굉장히 귀한 성분으로 알려졌는데요.

상탕수수왁스는 LDL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 및 HDL 콜레스테롤 수치 상승을 해줘 혈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비타민 B1, B2, B6

비타민B1 효능은 신경통, 관절통, 근육통, 그리고 눈 및 육체의 피로 회복에 효과적이어서 우리 몸의 에너지 생성에 꼭 필요한 성분입니다.

비타민B2는 탄수화물 및 아미노산 대사에 관여합니다. 입 주변 염증이 있다면 비타민B2 부족이 원인인 경우가 많습니다.

비타민B6 결핍은 설염 및 구내염의 원인이 되고는 합니다. 또한, 비타민B6 부족은 손발 저림 및 신경통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L-아르기닌

L-아르기닌 효능은 근육 생성을 더 효과적으로 만들어주는데요. 그 이유는 근육운동 시의 혈관 근육 이완을 도와주기 때문입니다.

L-아르기닌은 아미노산으로서 간에 암모니아가 쌓일 때 제거하기 위한 합성 과정에 관여합니다.

남가새열매추출물

중국이나 인도 등지에 있는 한해살이 풀인 남가새열매 추출물은 전립선 건강을 개선하고 호르몬 불균형 개선으로 갱년기일 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DHEA, 안드로스테다온 등이 들어 있어서 테스토스테론 수치 증가를 해줍니다.

인삼추출분말

두릅나무과 식물 뿌리인 인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서양산사자열매추출물

서양에서 널리 사용이 되는 산사열매는 고지혈증과 고혈압 개선에 사용된다고 알려졌습니다.

마카

마카는 페루 안데스 산맥이 원산지입니다. 과거로부터 천연강장제로서 이용되었으며 정서의 건강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남성의 건강 개선도 마카 효능 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는 갱년기 증상 개선 및 전립선암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과라나

과라나에는 카페인이 대량으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커피보다 카페인계 성분이 3배 이상입니다. 그러나 좀 더 온화하며 느린 속성이 있습니다.

과라나 효능에 핵심적으로 관여하는 성분은 테오필린, 테오브로민입니다. 테오브로닌은 중추신경계 자극 효과를, 테오필린은 심장 흥분 효과가 있습니다.

옥타코사놀

철새의 지구력 연구에서 발견되었다는 옥타코사놀은 피로 회복과 지구력을 증진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망간

망간은 우리 몸에 소량이지만 꼭 필요한 미네랄입니다. 뇌와 신경계 그리고 효소 시스템 등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데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망간은 잇몸, 근육, 피부, 인대 등 결합조직 형성에도 필요합니다.

판토텐산

비타민B5라고도 불리는 판토텐산은 비타민B군에 속합니다. 그래서 신진대사 및 신경기능, 소화기능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졌습니다.

판토텐산은 수용성 비타민으로서 세포 대사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체내에 저장되지 못한다는 특성상 하루 권장량 정도는 외부에서 매번 섭취를 해야 합니다.

새삼씨추출물

새삼씨는 한해살이 덩굴성 식물로서 매꽃과에 속합니다. 새삼씨 효능은 남성 전립선 건강 및 면역 기능 개선입니다. 새삼씨에는 비타민, 아밀라아제 등이 있습니다.

다미아나잎분말

미국 텍사스 남부 관목인 다미아니잎분말은 두통과 우울증, 야뇨증 개선에 쓰입니다. 또한 육체적, 정서적 건강 개선 유지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늘추출분말

마늘은 자양강장제로 많이 사용되며 혈압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마늘 성분으로는 아미노산, 올리고당, 플라보노이드 등이 있습니다.

굴추출분말

굴에는 클리코겐과 타우린이 있습니다. 클리코겐은 간 저장 에너지원이며 타우린도 간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브이맥스 가격

다른 건강기능식품과는 달리 브이맥스 가격은 홈페이지에서 쉽게 볼 수 있는데요.

브이맥스 울트라 가격 : 1개월, 198,000원

1개월에 20만원 가까이 하므로 조금 부담스러우실 수도 있는데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바로 4+1 이벤트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즉, 4개월분을 구매할 경우 1개월분을 더 받을 수 있죠.

그래서 4개월 브이맥스 가격인 792,000원으로 5개월 분량의 브이맥스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 다른 방법은 7개월 치 브이맥스 분을 구매하시고 5개월 분량 브이맥스를 더 받는 방법입니다. 이 경우 가격은 990,000원입니다.

단, 해당 가격은 언제든지 바뀔 수 있으니 확인이 필요합니다.

브이맥스 부작용

지금까지 브이맥스 효능, 성분, 가격까지 알아보았는데요. 그렇다면 브이맥스 부작용도 알아봐야겠쬬?

브이맥스 부작용은 개개인의 건강상태에 따라 다릅니다. 그래서 몇 가지 부작용이 나타나면 주의를 해야 하는데요.

설사, 복부팽만 등이 부작용으로 나타날 수 있으며 북부팽만 등과 같은 소화기 증상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쏘팔메토 성분과 관련해서도 몇 가지 주의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쏘팔메토는 혈액 응고 시간을 증가시킵니다. 그래서 수술 전, 고혈압, 당뇨 등이 있으신 분은 섭취 전 전문가와 상담을 먼저 받는 것이 좋습니다.

브이맥스 섭취방법

브이맥스 울트라 부작용은 일일 권장량 및 복용법을 잘 지키시면 큰 문제가 없습니다. 그렇지만 부작용 증상이 나타날 경우, 증 몸에 이상이 생기면 복용은 즉시 중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브이맥스 섭취방법은 1회 2정, 하루에 한 번 섭취해주는 것입니다.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브이맥스 후기

“시간이 지나고 나이가 들면서 점점 체력적으로 힘이 많이 드는 게 느껴지고 있네요. 계단만 조금 올라도 숨이 차고 힘이 들었습니다. 문제는 이게 몸의 변화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무기력에 우울감까지 온다는 것이었습니다. 와이프도 저의 이런 상황을 눈치챘는지 어느 날 브이맥스 울트라를 챙겨주기 시작하더군요. 브이맥스를 꾸준히 먹고, 좀 힘들어서 안 하던 운동도 꾸준히 하니 체력도 점점 좋아지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자신감도 회복되어서 아내도 좋아하더군요.”

“남선건강기능 식품을 하나 먹어야 할 필요성을 느껴서 브이맥스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브이맥스 성분을 봤는데 제가 찾고 있던 쏘팔매토부터 비타민B, 그리고 아연 등이 있더라구요. 제 나이가 전립선 건강을 챙겨야 할 나이기도 하고 면역력도 신경을 써야 해서요. 지금 브이맥스 섭취한 지 3개월 정도가 되었습니다. 혹시라도 삶의 질이 좀 좋아졌으면 좋겠다고 느끼시는 분이 있으면 브이맥스를 섭취해보시길 바랍니다.”

관절보궁 가격 효능 후기 얼마?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부터 효능, 그리고 부작용과 후기까지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