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콘돔 추천 BEST 6

아무리 개방적인 사회가 되었다 하더라도 살짝은 터부시되는 하지만 정말 중요한 제품리뷰가 있습니다. 바로 편의점 콘돔 추천 리뷰입니다. 성생활을 안전하게 바꾼 위대한 발명품 중 하나인 콘돔은 이제 현대인에게 떼려야 뗄 수 없는 필수적인 제품이죠.

그것 아시나요? 콘돔은 성인용품이 아닌 의료용품입니다. 필요하다면 누구나 구매할 수 있다는 얘기죠. 의료용품만큼 종류도 다양한 콘돔, 과연 어떤 제품들이 가장 인기가 있었을까요?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편의점에서 가장 잘 나가는 콘돔 BEST 6 입니다.

✅ 콘돔에 대해서 알아보기 전에 관계 전 질병에 대해 걱정이 되시나요? 그렇다면 아래 '남자 성병 증상' 글을 통해 좀 더 깊이 있게 알아보세요.

올바른 편의점 콘돔 사용법

가장 간편하면서도 안전한 피임법이 있다면 바로 콘돔입니다. 다만 콘돔의 피임 성공률도 완벽한 것은 아닙니다. 약 85% 정도입니다. 하지만 콘돔으로 피임이 실패한 대부분의 이유는 바로 콘돔 사용법을 잘 숙지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콘돔을 사용하기 전 유통기한을 살펴봐야 합니다. 포장지에 손상되어 있는 부분이 있다면 그 콘돔은 사용하지 마세요.

남성들은 지갑에 콘돔을 넣고 다니면 돈이 들어온다는 미신을 믿는데, 해당 콘돔은 손상되어 있을 확률이 높으니 사용하지 않습니다.

포장지에서 콘돔을 꺼낼 때 치아, 손톱 등으로 인해 손상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손으로 가볍게 포장지를 뜯으면 됩니다.

콘돔을 씌울 때도 반대로 콘돔을 씌우지 않도록 주의해야합니다. 가운데의 볼록한 부분이 바깥쪽을 향하고 있어야 합니다. 안밖이 바뀐 경우에는 찢어지기 쉽습니다.

본격적으로 콘돔을 끼울 때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은 다 끼우고 나서 볼록한 부분을 비트는 것입니다. 공기를 빼내는 작업인데, 그렇지 않으면 관계 도중 해당 부분이 압력 때문에 터져서 콘돔이 찢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콘돔은 뿌리까지 덮이도록 씌워주여야 합니다.

관계 이후 콘돔을 빼낼 때도 뜸을 들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수축된 상태에서 빼낼 경우 헐렁해진 콘돔 때문에 쉽게 빠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조심스럽게 콘돔을 잡고 빼내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성병은 항상 조심하도록 합니다. 관계 전 상대방의 성병이 의심이 된다면 욕망을 접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 유니더스 울트라신 편의점 콘돔 추천

유니더스 울트라씬 편의점 콘돔 추천

“매너가 사람을 안만든다” 신동엽 콘돔으로 알려진 제품입니다. 울트라신 유니더스에는 5가지 제품이 있는데요. 롱러브 골드, 허니버터향 초박형, 딸기/바나나 초박형, 무꼭지 초박형, 무향 초박향입니다.

이 중 롱러브 제품은 유니더스를 대표하는 제품 중 하나이죠. 소중이의 감각을 무디게 하는 성분이 콘돔 끝부분에 있어서 사정을 지연시킵니다. 기능성 제품이어서 그런지 가격도 꽤 비싸죠. 3개 한 팩에 6천 원입니다.

✅ 혹시 최근 관계 할 때 이제는 예전 같지 않고 너무 힘들지 않았나요? 남자 영양제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남자한테 좋은 영양제에는 어떤 성분이 있을까요?

✔️ 유니더스 슬림제로 001 초박형

슬림제로 001

초박형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유니더스의 슬림제로 001 초박형 제품도 괜찮습니다. 비슷한 초박형 제품들과 비교했을 때 가격면에서 큰 메리트가 있습니다. 평상시에 관계를 자주 하시는 분들이라면 낱개로 구매하는 것보다는 벌크로 구매를 해놓는게 좋습니다. 일반 콘돔에 비해서 얇은 두께와 윤활류도 적당하기 때문에 큰 호불호가 없는 제품입니다.

올해 이 사람과의 관계가 내 인생에서 어떻게 풀릴지 궁금하신가요? 혹시 삼재띠는 아니인지 확인해보세요. 모든 것들을 조심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 플레이보이 메디바이코리아

플레이보이콘돔

플레이보이에서 나온 울트라 씬 제품입니다. 마니아층이 있는 제품인데요. 초박형 콘돔으로 알려진 몇 가지 제품 중 하나죠. 사용 후기를 보면 콘돔 특유의 고무 냄새가 잘 안 나고, 이물감이 없어서 찾는 사람들은 꾸준히 찾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또한, 다른 콘돔들에 비해서 마르는 게 덜하다고 합니다.

내년이 어떻게 될지 궁금하신 분들은 앞서서 무료운세를 확인해보세요. 운칠기삼이라는 말이 있듯이 운은 모든 이들에게 적용됩니다.

✔️ 아우성 동아제약 편의점 콘돔 추천

아우성 콘돔

이 제품은 편의점에서 정말로 많이 본 제품입니다. 처음에 영어로 쓰여 있길래 미국제품인 줄 알았는데, ‘아우성’ 순 한국말이더군요. 새빨간 딸기 포장지가 인상적이던 제품이었죠. 판매원은 동아제약이지만 제조사는 유니더스입니다. 이 외에도 바나나, 초콜릿, 멜론 향이 나는 제품도 있습니다.

각각의 제품에는 특수초박형, 특수나선형, 특수돌출형 등의 종류가 있습니다. 후기로는 제품의 향이 인공적이고 고무 냄새가 난다고 하네요. 이중 초콜릿 향기가 가장 강렬하고 진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바나나는 바나나킥 냄새가 나고 딸기는 츄파츕스향에 가깝습니다. 가격은 4개들이에 3000원으로 가장 저렴하네요.

✅ 헤르페스에 대해서 들어보셨죠? 피부 병변입니다. 대상포진이라고도 불리죠. 헤르페스 2형은 성병입니다. 초기증상은 어떨까요?

✔️ 바른생각 유니더스 편의점 콘돔 추천

바른생각유니더스

유니더스에서 나온 002 바른 생각입니다. 편의점에서는 가끔 본 것 같은데, 요새는 잘 안 보이는군요. 다들 어디서 산 거지? 케이스는 깔끔한 게 콘돔 케이스라고 티가 엄청나지는 않습니다. 타 폴리우레탄 제질의 콘돔은 착용 시 꽉 끼는 느낌이 있다는데 이거는 덜 낀다고 하네요. 민감하신 분이라면 차이를 느낄 수도 있겠죠? 초박형이가 때문에 낀 듯 안 낀듯한 느낌이 납니다.

✅ 다른 이성과 만날 기회가 없다고요? 다양한 소개팅 어플을 활용해보세요. 아래 글에서 소개팅 어플들을 하나씩 알아가다보면 나의 짝을 알아갈 기회도 얻게 될 수 있겠죠?

✔️ 편의점 콘돔 추천 오카모토 003

오카모토003

콘돔 계의 제왕, 부동의 편의점 콘돔 추천 절대강자 오카모토 003입니다. 하지만 전범 기업으로 위안부시설에 콘돔을 공급한 기업이죠. 저는 그 사실을 안 이후로는 절대로 사지 않는 제품이지만 아직 부동의 1위를 내어주지 않는군요. 이 일제 콘돔은 그냥 약국에 가서도 ‘일제 콘돔 주세요.’라고 하면 이 제품이 나올 정도로 베스트셀러라고 하더군요. 0.03mm 0.02mm 등의 초박형은 사실 넘사벽이기는 합니다. 핏도 좋죠. 하지만 회사의 악명이 있니만큼 선택은 여러분에게 맡기겠습니다.

✅ 관계 중이라도 '성병'에 대한 걱정이 있다면 잠시 멈출 필요가 있습니다. 관계 후에 더 걱정이 된다면 12종의 검사가 가능한 'STD 검사'에 대해서 알아보세요. 

2021 비상금대출 BEST 7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