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페퍼루 300 신청방법 조건, 휴대폰 300 대출

페퍼저축은행 페퍼루 300은 모바일 전용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페퍼저축은행은 2019년부터 언택트 금융의 중요성을 깨닫고 모바일뱅킹 어플은 ‘페퍼루’를 출시하였습니다.

페퍼루 300은 모바일 전용 어플을 이용하여 비대면으로 쉽게 신청할 수 있는 페퍼저축은행의 다양한 대출 상품 중 하나입니다.

몇 년 전부터 비대면 전용 상품이 점차 인기를 끌면서 페퍼저축은행에는 페퍼루 300 이외에도 비대면 전용 상품인 ‘페퍼룰루 파킹통장’, ‘페퍼룰루2030적금’ 등도 출시가 되었죠.

페퍼저축은행 페퍼루 300 자격 조건 후기

  • 대출 자격 : 만 19세 이상 직장인
  • 대출 한도 : 300만 원
  • 대출 금리 : 연 6.9 % 부터
  • 대출 기간 : 12개월

페퍼저축은행 모바일 대출의 대출 자격은 꽤 간단합니다. 아무래도 모바일 소액대출이라서 한도가 많지 않다 보니 대출 자격이 크게 높지 않은데요.

페퍼저축은행 모바일 대출의 대출 자격은 만 19세 이상 직장인입니다. 이때 직장인에 다니시는데 국민 건강보험공단의 직장 건강보험 가입자여야 합니다. 만약 직장 건강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는다면 대출 자격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NICE 신용평점 기준도 있습니다. 소득 증빙이 가능한 상태에서 나이스 신용평점이 350점 이상이어야 대출할 수 있습니다. 나이스 350점은 신용등급 구간에서 10등급 구간이기 때문에 굉장히 낮은 편입니다.

이 사품은 아쉽지만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은 아닙니다. 한도가 300만 원이라서 비슷하게 보이실 수 있습니다. 페퍼루 300은 모바일 전용 소액대출입니다.

300만 원 무직자 소액대출이 필요하신 분은 아랫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출 한도

페퍼저축은행 모바일 대출의 대출 한도는 300만 원입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서 간편하게 300만 원을 대출받아 볼 수 있는 게 정말 편합니다.

모바일 소액대출 중에서는 한도가 300만 원인 상품들에 페퍼루 300 말고도 다양합니다. 1금융권에서는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이 무직자 소액대출이면서 한도가 300만 원까지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도 빼놓을 수 없죠.

2금융권 무직자 소액대출은 대출 금리가 높기는 하지만 대출 한도가 500만 원인 상품들이 있습니다.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사이다뱅크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도 최대 500만 원까지 대출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

페퍼저축은행 페퍼루 300 대출 금리는 저축은행치고는 꽤 낮은 편입니다. 최저 연 6.9%에서 최고 연 8.0%까지입니다. 다른 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상품들을 보면 대출 금리가 이 상품보다 높은 것들이 많죠.

하지만 많은 비상금대출이 무직자 소액대출인데 반해 페퍼루 300의 대출 자격 중 하나가 직장에 재직 중이어야 한다는 것이 차이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변동금리로서 3개월 주기입니다. 변동금리이기 때문에 대출 상환을 완료하기 전까지 대출 이자율이 변동될 수 있다는 점도 꼭 기억하셔야 합니다.

연체 이자는 대출 금리에 + 연 3%이며 최대 연 20%까지입니다.

대출 기간 및 상환방법

페퍼루 300 모바일 소액대출 대출 기간은 12개월입니다. 소액대출이고 한도가 300만 원이니까 대출 기간이 엄청 길 필요는 없는 게 사실입니다. 취급수수료와 부대수수료도 없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하지만 중도상환수수료가 있습니다. 최대 2%입니다. 2%가 크다면 크고, 작다면 작은데요.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소액대출도 있는 만큼 만약 중도에 대출 상환을 계획 중이시라면 이 점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상환은 만기일시상환으로 매월 후취에 상환합니다. 만기일시상환이 호불호가 있지만 저는 대출을 할 때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상환방법입니다.

페퍼루 300 신청방법

페퍼루 300 신청방법

페퍼저축은행 페퍼루 300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모바일 어플인 ‘페퍼루’를 설치하셔야 합니다. 모바일앱 설치 이후에는 공동인증서와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도 있어야 합니다.

페퍼루 300 부결 시 대안

신청방법과 조건, 금리 등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페퍼루 300은 저축은행 모바일 소액대출이기 때문에 1금융권보다는 대출 승인이 어렵지 않은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거절 가능성도 있는데요. 그래서 페퍼루 300 부결 시 대안 상품들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 대출 조건 : 만 19세 이상,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 가능
  • 대출 한도 : 최대 300만 원
  • 대출 이자 : 연 4.07%
  • 대출 기간 : 12개월(연장 가능)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에 대해서는 이미 많이들 들어보셔서 익숙하진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대표적인 무직자 소액대출 중 하나입니다.

대출 조건도 굉장히 간단해서 만 19세 이상이고, 서울보증보험에서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면 됩니다. 보험증권 발급 가능 여부는 대출 신청 시에 자동으로 알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 원으로 페퍼루 모바일 소액대출과 같습니다. 그런데 대출 이자는 연 4.07%부터라서 좀 더 낮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자격이 된다면 이것을 선택하는 것이 더 좋겠죠.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거절 사유 및 후기 확인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 대출 조건 : 만 20세 이상, NICE 신용평점 361점
  • 대출 한도 : 최대 500만 원
  • 대출 금리 : 최저 연 6.9%부터
  • 대출 기간 : 12개월부터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도 페퍼저축은행 모바일 대출과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하지만 사이다뱅크는 무직자 소액대출이고, 페퍼루 300은 직장인 가입자만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조건은 만 20세 이상이며 NICE 신용평점이 361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나이스 261점은 1에서 10등급 구간 중에서 10등급에 해당하는 구간입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의 대출 한도는 최대 500만 원까지입니다. 페퍼루 300이 300만 원까지인 것을 봤을 때 200만 원 정도 한도가 더 많습니다. 급전에 500까지 필요한 분들께서는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거절 사유 및 후기 확인

리드코프 신용대출

현재 정말 급하게 돈이 필요한데 1, 2금융권에서 대출이 안 되면 3금융권을 이용할 수밖에 없습니다.

3금융권에도 여러 가지 대출 상품이 있지만 이름이 알려진 곳 중 하나가 리드코프 신용대출입니다.

리드코프 신용대출은 사람들 사이에서는 리드코프 무직자대출로도 불리고 있습니다. 대출 조건이 만 20세 이상에서 만 60세 이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주부나 일용직, 무직자라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100만 원부터 최대 3,000만 원까지입니다. 하지만 대출 금리가 연 20% 이내이기 때문에 1, 2금융권보다는 대출 금리가 높습니다.

리드코프 신용대출 거절 사유 및 후기 확인하기

모바일 소액대출 후기

대출 조회를 해봤습니다. “대출 조회를 돌려보니 페퍼저축은행에서만 대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처음 들어보는 곳이라 안전한 것인지 걱정이 되었는데 업계 3위 자산규모라고 하더군요. 금리가 좀 높은 편이기는 하지만 정식으로 등록된 상품이라서 안전하다고 느꼈습니다”
낮은 신용 때문에 걱정이 되었습니다. “신용이 낮은 편이라서 1금융권 소액대출은 엄두다 나지 않았습니다. 직장에 다니고는 있는데 급하게 300만 원 정도가 필요해서 페퍼저축은행 페퍼루 300 신청방법을 찾아봤습니다. 모바일로도 쉽게 대출 신청이 가능해서 편리했네요. 소득 증빙이 필요하니 페퍼루 모바일 대출 신청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