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가정집 비용 | 원룸, 아파트 바퀴벌레 없애는 가격과 후기

세스코 가정집 비용이 많이 알아보시는 이유는 아무래도 집안에 생기는 각종 해충이나 벌레 때문이실 겁니다.

가정집에 생기는 각종 벌레 때문에 고민이신 분이라면 세스코 비용을 확인하셔서 해충 박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집벌레, 바퀴벌레 생기는 이유

집을 아무리 청소를 해도 바퀴벌레가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집을 더 청소하고는 하는데 문제는 집 내부에 있다기보다는 집 외부에서 바퀴벌레가 들어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집 안에 들어온 바퀴벌레가 내부 환경을 좋아하면 이제 본격적으로 서식하게 되는 것인데요.그럼 바퀴벌레는 어떤 이유로 집 안에서 서식하게 되는 것일까요?

첫번째 이유는 집에 바퀴벌레가 좋아하는 먹이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과자 부스러기나 음식 찌꺼기는 바퀴벌레, 집벌레 등이 굉장히 좋아하는 먹이들입니다. 그래서 이런 자잘한 부스러기가 많다면 바퀴벌레가 서식하기 굉장히 좋습니다.

두번째 이유는 실내 습도가 높은 경우입니다. 우리나라는 실내 환경 습도를 관리하지 않으면 굉장히 높은 편입니다. 높은 습도는 벌레가 좋아하는 환경이기 때문에 자주 환기를 해주는 방법 등으로 습도 관리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세 번째 이유는 외부에서 바퀴벌레가 들어오는 구멍이 있는 경우입니다. 아파트 등에도 작은 구멍이 있는 경우가 있는데요. 대표적으로는 우수 구멍이나 샷시 물 빠지는 구멍 등입니다. 그리고 창문 틈새 등으로 바퀴벌레가 들어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집 안에 바퀴벌레가 서식하게 되면 솔직히 혼자 힘으로는 완전히 박멸하기는 어렵습니다. 이러면 세스코를 이용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세스코가 유명한 이유

세스코는 통합 해충 방제 솔루션을 제공하는 소독, 구충 그리고 방제 서비스업을 영위하는 업체입니다. 1976년에 처음 설립되었으며 중견기업으로서 직원 수도 3,000명이 넘으며 영업이익도 500억이 넘는 큰 업체이죠.

종합환경위생업체로서 대한민국에서는 쥐, 바퀴벌레, 개미와 같은 해충부터 바이러스, 세균까지 박멸해주는 서비스로서 알려졌습니다. 여기에 위생 관련 분야에서도 식당 위생상태 점검 서비스까지 사업하고 있습니다.

세스코가 아무래도 유명한 이유는 국내의 다른 방역업체보다 TV 광고 및 마케팅을 활발히 하였기 때문입니다. 저도 세스코 광고는 TV에서 자주 봤고, 강렬한 이미지로 각인되어서 방역하면 세스코가 떠오르는데요.

또한 음식점 방문을 하면 세스코 마크를 자주 볼 수 있다는 것도 세스코 인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주로 파란색 세스코 마크나 하얀색 세스코 마크를 자주 볼 수 있는데, 파란색 마크는 해충이 없는 장소를, 하얀색 마크는 이 장소에서 믿고 먹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가정집을 기준으로 세스코 비용은 집 크기와 기간에 따라서 다릅니다. 처음 2개월은 초기퇴치 기간으로서 집중적으로 관리를 해주는 기간이며 이후에는 정기관리 기간으로 달마다 비용을 내며 해충 방제 관리를 받게 됩니다.

세스코 가정집 초기퇴치 비용

  • 10평 이하 : 160,000원
  • 30평 이하 : 197,000원
  • 40평 이하 : 225,000원
  • 50평 이하 : 249,000원

세스코 정기관리 비용(10개월)

  • 10평 이하 : 22,000원
  • 30평 이하 : 26,000원
  • 40평 이하 : 28,000원
  • 50평 이하 : 31,000원

세스코 초기퇴치 비용은 2개월이며 초기퇴치는 2번 방문으로 진행됩니다. 초기 2개월은 2번 방문으로 진행이 됩니다. 그리고 이후에 정기관리를 받을 것인지 초기퇴치로 끝낼 것이지 결정을 하시게 되는데요.

정기이용은 매월 돈을 내는 것이기는 하지만 매월 방문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4개월에 한 번씩 세스코에서 방문하면서 정기적으로 관리를 받는 것입니다. 정기관리는 10개월을 묶어서 연간 균등 금액으로 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초기퇴치기간과 정기관리기간을 합치면 총 1년이며, 이는 1년 동안은 해충 걱정을 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것은 세스코의 무료 방문 신청을 우선 이용해보시는 것입니다. 세스코 무료진단이라고도 불리는데 이는 세스코에서 무료로 방문에서 해충 방제에 견적이 얼마나 나올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무료진단은 전화상담,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며 프로모션이 있는 기간도 있으니 이런 시기를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세스코 무료진단 효과

현재 거주하는 곳에서 벌레나 해충 상태가 어느 정도이며 바로 업체를 불러야 하는지 모호하다면 세스코 무료진단을 이용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진단을 세스코에서 받아보게 되면 벌레의 발생 정도는 어느 정도이며 퇴치까지 어떤 과정인지 단계적으로 알아볼 수 있는데요.

신청방법도 매우 간단한데 세스코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통합해충방제'를 통해서 무료진단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이후에는 신청자 정보를 입력한 후에 유선 상담으로 전문상담사와의 상담이 진행되며, 전화 상담 이후에는 방문 날짜를 서비스 컨설턴트와 잡고 무료진단 서비스 신청과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무료진단이라고 해도 방문하시는 분들은 700시간의 입문 교육과 2,193여 개의 해충방제 시스템 교육, 그리고 300시간 정기교육을 받으신 분들이기 때문에 해충 퇴치에서 전문가 분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방문 시에 전문가 분들이 확인해주시는 부분들이 세스코 방제를 신청하실 경우 어떤 식으로 진행되고, 해충이 어디서 자주 발생하는지와 같은 곳도 봐주시게 됩니다.

세스코 통합 해충방제 솔루션 절차

해충은 가정집에서 여러 가지 위생문제를 일으키게 됩니다. 그래서 세스코와 같은 해충 방제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서 해충의 발생 원인부터 방제, 그리고 꾸준한 관리를 통한 재발 방지가 중요한데요. 세스코 해충방제는 어떤 절차로 이루어질까요?

1. 사전조사

첫 번째 단계는 세스코의 사전조사입니다. 현재 집 안의 해충 상태가 얼마나 되는지 진단을 받는 단계입니다. 환경진단은 65가지의 기법으로 진행됩니다.

이 단계에서는 가정집에서 문제가 되는 해충의 종류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얼마나 해충이 자랐는지 생중주기 및 성별 등을 파악하게 됩니다. 그 이유는 생장주기와 성별에 따라 해충 방제 방법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또한 더욱 효율적은 방제를 위해서 해충들의 서식지를 파악하는 작업을 하고, 어디서 침입이 이루어졌으며 어떤 식으로 이동하게 되는지도 알아보게 됩니다.

2. 솔루션 처방

두 번째 단계에서는 세스코에서 운영하는 위생 해충기술 연구소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하고 생산이 된 300여 가지의 방제 제품을 처방하는 단계입니다. 친환경 1:1 맞춤 제품인데요. 이러한 1:! 맞춤 솔루션을 통해 더욱 효과적인 방제가 가능하게 되죠.

3. 집중 퇴치

초기 집중퇴치 단계는 2개월간 진행이 됩니다. 두 번째 단계에서 처방된 방제 제품을 이용하는 단계로서 세스코의 방제솔루션이 본격적으로 적용되는 단계입니다. 이때는 가정집에 대한 보완 컨설팅도 진행하게 되는데, 해충이 어떻게 유입이 되고 어디서 유입이 되는지에 대한 컨설팅을 받아봅니다.

4. 정기 관리

초기 집중퇴치 단계에서 많은 해충이 박멸이 되겠지만 재발 방지를 위해서는 정기 모니터링이 필요합니다. 이는 지속해서 해충을 정기적으로 관리하면서 실내의 해충이 서식하는 것을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해충의 재발을 방지하고 문제가 다시 발생하면 신속, 완벽 대처가 가능하도록 하는 단계입니다.

세스코 가정집 후기

인터넷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세스코 후기를 살펴보면 세스코를 선택한 이후에 어떤 식으로 사람들이 생각할 수 있는지 알아볼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여러가지 방역 업체들과 비교했을 때 기간 대비 세스코 가격이 조금 비쌌기는 했지만 그래도 방역은 세스코라는 생각에 선택하게 되었다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저도 마찬가지지만 해충 박멸을 위한 업체를 떠올릴 때 바로 세스코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인지도도 그렇지만 솔루션 자체도 독보적이기 때문입니다.

가정집에서 사용하는 세스코 방제 솔루션은 크게 세 가지가 있습니다. '통합해충 방제 솔루션', '바이러스 케어 솔루션', 그리고 '공기질 안심 관리 솔루션'입니다. 이 중에서 해충과 관련한 것은 통합해충 방제 솔루션입니다.

다양한 해충을 없애기 위한 솔루션으로서 바퀴벌레부터 개미, 빈대, 진드기, 초파리, 저곡해충, 쥐까지 집안의 위생에 해를 끼치는 각종 해충을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입니다.

세스코 가정집 후기를 읽어보면 단계별로 정확한 처방과 더불어서 이후에 정기관리에서는 정기적인 모니터링으로 지속 관리를 해주는 것이 믿음직스러웠다는 의견들이 많았습니다.

해충이라는 것이 일단 번식하기 시작하면 돌이킬 수 없는 만큼 유입되기 시작하는 흔적이 보이면 빠르게 대처를 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도 공통된 의견이었습니다.

바퀴벌레 없애는 법

세스코와 같은 방역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바퀴벌레를 없애는 데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혼자서 바퀴벌레를 없애기 위해서 시도를 해보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사실 바퀴벌레라는 것이 내가 위생관리를 아무리 열심히 해도 외부에서 침투하면 어떻게 막을 방법이 크게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임시방편으로 바퀴벌레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을 몇 가지 간단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바퀴벌레 퇴치제 : 시중에는 다양한 벌레 퇴치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스프레이형부터 갤튜브형까지 정말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요. 다만 냄새가 독하다는 단점이 있으며 제품에 따라서 효과가 미미하기도 하다는 것도 또 하나의 단점입니다.

벌래트랩 : 화학적인 방법이 아닌 물리적으로 바퀴벌레를 잡는 방법입니다. 바퀴가 지나다닐만한 길목에 트랩을 놓아서 잡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바퀴의 이동 경로가 확실치 않으면 효과가 없을 수 있습니다.

방역업체 : 세스코와 같은 전문 방역업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시중에 파는 제품이 아닌 전문 방역 제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바퀴벌레 없애는 데는 가장 탁월한 효과를 보여줍니다. 비슷한 업체로는 새니텍, 휴엔케어, 터미닉스 코리아, 엔케이 등이 있습니다.

가정집 세스코 부르면 비용 얼마?

가정집을 기준으로 보자면 30평 이하 초기퇴치 비용이 19만 원 정도이며, 이후에는 정기 관리 비용이 월 26,000원 입니다.

세스코 원룸 비용은 얼마?

10평 이하의 원룸에서 세스코를 이용하실 때는 초기에 2개월은 16만 원이고 이후에는 달마다 정기관리로 22,000원의 비용이 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