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조건 후기 (+추가대출) 2022년

우리에게 굉장히 익숙한 3금융권 중 하나가 바로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일 것입니다. 아프로서비스그룹의 자회사에서 운영하는 곳으로 대부업체에서는 규모로 따질 때 순위가 1위인 곳입니다.

지난 2016년에 한국씨티은행 자회사인 한국씨티캐피탈을 인수하고 OK저축은행과는 계열사이기도 합니다.

러시앤캐시-모바일대출

러시앤캐시는 케이블 방송에서 한 때 중독성 있고 유머러스한 광고로 유행하기도 하였습니다. 마스코트인 무과장도 대중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편입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은 다양한 러시앤캐시의 대출 상품 중 하나입니다. 이 글을 약 3분가량 읽어보시면 해당 상품에 어떤 특징이 있는지 알 수 있으며 러시앤캐시 대출 후기도 몇 가지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조건 금리 후기

  • 대출한도 : 최대 3000만 원
  • 대출금리 : 법정금리 이내
  • 대출조건 : 만 20세 이상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은 300 대출로도 알려진 모바일 무상담 대출입니다. 모바일 어플을 이용해서 24시간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 기대출이 있어도 급전이 필요한 분들이 많이들 알아보십니다.

대출조건

러시앤캐시 무상담 300 모바일대출을 받기 위한 대출 조건은 크게 어려운 것이 없습니다. 아무래도 3금융권에 속하기 때문에 1,2금융권보다는 대출을 받기 수월한 편입니다.

대출조건으로는 만 20세 이상이 전부이기는 하지만 학생이면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은 기본적으로 안전 한도 조회를 통해서 한도를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조회할 수 있습니다.

대출 조회는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면 러시앤캐시 모바일 어플의 전자계약서를 작성해서 대출금 송금을 받기도 합니다.

대출을 진행할 때는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 등 신분을 증명할 수 있는 것이 필요합니다.

기본 한도는 300만 원이며 몇 가지 서류를 더 제출할 경우 최대로 받을 수 있는 한도는 3,000만 원까지입니다.. 서류에는 소득증빙서류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출금리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의 대출금리는 연 20% 이내입니다. 법정금리가 지난해에 24%에서 20%로 낮춰졌기 때문입니다.

대출을 연체하면 연체금리가 발생하는데 이때 연체금리는 약정된 금리에서 최대 +3%p 이내입니다.

실제로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후기를 읽어보면 되게 9%에서 10% 중반 정도에서 대출을 실행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상환방법은 자유상환이며 원리금균등분할 상환입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입니다.

계약이 만료되기 전에 원금 일부나 전액을 상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취급수수료나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어서 조기에 상환한다고 하더라도 중도에 내야 할 수수료가 없는 것은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담보대출인 경우에는 중도상환수수료가 최대 3% 이내에서 발생할 수 있으며 담보권설정비용도 발생합니다.

러시앤캐시 추가대출

현재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을 이용 중인데 급전이 더 필요한 경우에는 조건에 따라서 추가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때 추가대출을 최초에 이용한 이용금액에서 남은 기부금액으로 진행되며 신용 등급이 오르거나 소득이 개선되면 금리 인하 요구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추가대출을 이용할 때는 몇 가지 추가서류를 요청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근로조건 심사를 위함이며 대게 준비하라고 하는 서류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 납세증명서
  • 극민연금보험료 납부서
  • 부가가치세 기준 증명서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후기

급하게 돈이 필요해서 빠르게 돈을 빌릴 수 있는 곳을 찾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기대출이 좀 있어서 모바일 소액대출은 안되는 곳이 많더라고요.

이런 상황에서 알아본 것이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입니다. 대부업체이다 보니 조금 망설여지기는 했지만 아무래도 광고로도 많이 봐서 친숙하게 느껴져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따로 대출상담사를 끼고 대출을 받지는 않았고 러시앤캐시 어픙르 설치하고 본인인증을 한 후에 한도조회를 해보았습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로는 가조회를 할 때 한도가 300만 원까지 나오더라고요. 아무래도 가조회다 보니까 이거보다 적게 나오지는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대출신청을 할 때는 대출약관을 읽고 필요한 인적사항을 적으면 돼서 크게 어려운 것은 없었습니다. 필수적인 사항을 입력하고 난 후에는 얼마 시간이 지나지 않아 대출금을 받아 볼 수 있었습니다.

예전에 다른 대출들을 신청할 때는 정말 서류가 많이 필요했는데 아무래도 모바일대출이고 소액이다 보니까 심사도 빨리 이루어지고 대출금도 금방 입금이 되는 편이더라고요.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입금을 받으면 전화가 오는 데 서명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링크를 보내주면 서명을 하면 되며 전화가 따로 오지 않는 분들도 있기도 합니다.

추가대출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직장인이면 추가로 심사를 할 경우 한도가 좀 더 올라갈 수 있다고 하네요. 이 때 추가대출은 신용등급이나 소득상황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혹시라도 다시 급전이 필요할 때는 리드코프 재대출도 가능하니 이 부분도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금융감독원 등록 대부업체 확인하기

무직자 모바일대출 상품 종류

이제는 비대면 모바일대출이 일반 대출보다 더 많이 보이는 것처럼 보입니다. 대출 금융 플랫폼에서도 쉽게 확인할 수 있지만 몇 가지 모바일 대출 상품을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무직자 모바일 소액대출에 대해서 조금만 검색을 해보시면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상품이 바로 카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입니다.

국민어플인 카카오 때문에 인지도가 많이 올라간 상태에서 카카오뱅크가 출시한 비상금대출은 쉽게 3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지금까지 오랫동안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만 19세 이상 내국인, 서울보증보험 보증서 발급이 가능하다면 300만 원까지 마이너스 통장 형식으로 대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 직업이나 소득을 대출 신청을 할 때 따로 신경을 쓸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프리랜서, 주부도 대출할 수 있으며 의외로 직장인분들도 비상금 형식으로 매번 연장하면서 대출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다만 간혹가다가 거절되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는데요. 그 이유는 거의 서울보증보험에서 보험증권 발급을 해주지 않기 때문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거절 사유 및 후기 글에서 더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MG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대출

새마을금고는 신협과 더불어서 높은 금리의 적금을 들 수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상상모바일대출은 MG 새마을금고에서 판매를 하는 모바일대출 중 하나입니다.

상상모바일대출은 무직자 무서류 비대면 상품으로서 요즘 대부분 은행에서 절찬리에 판매 중인 소액대출입니다.

상상모바일대출이 직업과 소득에 관계 없이 대출이 가능하기는 하지만 일정 수준 이상의 신용등급이 필요합니다. 기준은 NICE 신용점수로 680점 이상이며 신용등급으로 따지면 6등급 이상이어야 합니다.

6등급은 기대출이 과도하게 많지 않거나 대출을 연체한 적이 없으면 웬만한 분들이라면 NICE 6등급 이상이실 테니 신용등급 때문에 상상모바일대출 거절이 될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상상모바일대출의 대출한도는 다른 소액대출과 다른 특이점이 하나 있습니다. 그것은 NICE 신용점수에 따라서 대출한도가 달라진다는 것입니다.

  • NICE 680점 이상 : 100만 원
  • NICE 740점 이상 : 200만 원
  • NICE 830점 이상 : 300만 원

대출금리는 고정금리로 실행되며 보통은 4% 이상에서 실행되게 됩니다. 물론 대출금리는 매일 달라지면 고객의 신용상태에 따라서 금리는 다릅니다. 상상모바일대출의 자세한 후기와 신청방법을 보시면 도움이 되실 테니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스피드론에 대한 후기를 읽어보면 대출 승인율이 괜찮다는 이야기를 많이 읽어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저축은행이다 보니 1금융권보다는 승인율이 높기는 한데요.

SBI저축은행의 소액대출인 스피드론은 대출한도가 최소 100만 원부터 최대 500만 원까지로 소액대출치고는 꽤 높은 금액입니다. 대출 금리는 연 15.5%부터 시작해서 최대 19.9%까지입니다.

대출 자격조건은 위에서 언급한 상상모바일대출 보다는 조금 더 널널한 편입니다. 같은 NICE 신용점수를 보기는 하지만 신용 평점이 350점 이상이면 되기 때문입니다. 물론 그만큼 대출 금리도 높습니다.

상환방법은 원금균등분할상환이나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이며 상환기간은 총 3가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12개월, 24개월, 그리고 36개월입니다.

상환기간은 대출금액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는 범위가 나누어지는데요. 350만 원 이하를 빌릴 때는 12개월이나 24개월 선택할 수 있으며, 450만 원 이하를 대출할 때는 12,24,그리고 36개월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SBI스피드론의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중도상환수수료가 있다는 것입니다. 2년 이내에 상환할 시 중도상환수수료가 2%입니다. 그러나 소액대출이기에 큰 부담은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SBI스피드론 소액대출 정보 확인하기

OK저축은행 천만대출

기준금리가 높아지면서 저축은행들의 예·적금 고객 확보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예금과 적금 상품 외에도 대출 상품에서도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노력도 많이 보이는데요.

국내의 저축은행 대출은 일반 기업들뿐만 아니라 개인들을 대상으로 한 대출도 매우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런 증가 추세는 특히 작년에 급증하였습니다.

OK저축은행은 국내의 여러 저축은행 중에서도 규모가 큰 저축은행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천만대출은 OK저축은행 모바일대출 상품 중 하나입니다.

신청대상은 직장인들도 가능하지만 대게 다른 곳에서 무직자로 분류되는 주부나 프리랜서도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도 최대 1,000만 원까지 이기 때문에 정말 목돈이 필요할 때 쓸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다만 대출금리가 최저 16.8%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낮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그래도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다는 장점은 있습니다.

대출조건은 크게 별다른 것 없지만, 완전히 소득이 없는 분들은 안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자유직업소득자나 파견근무, 계약직근로자, 주부 등은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용점수도 NICE 평점 351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리드코프 신용대출

지난 2월부터 리드코프 대출상품도 온라인 대출 중개 플랫폼인 핀센N에서 이용이 가능해졌습니다. 지난해 8월에 대부업 프리미어리그가 시행된 이후 서민금융 우수 대부업자들에 대한 규제가 완화되었기 때문입니다.

법정 최고 금리가 지난해에 24%에서 20%로 줄어든 이후 3금융업을 이용하려는 사람들도 많이 줄었고 그만큼 대부업도 위기에 직면해 있던 상환에서 대출 플랫폼으로의 입성은 우수 대부업체들에는 희소식이었을 텐데요.

리드코프는 아프로파이낸셜(러시앤캐시), 바로크레디트, 태강, 에이원대부캐피탈 등 21개사와 함께 우수 대부업자 최종 선정 명단에 든 업체입니다.

리드코프 신용대출은 자체 신용평가 시스템으로 통해서 고객의 대출한도를 설정하는데요. 대출한도는 최대 100만 원부터 최대 3000만 원까지입니다.

리드코프 신용대출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자금계획에 맞춰서 상환할 수 있다는 것인데 그 이유는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 때문입니다. 대출 대상은 만 20세 이상에서 만 60세 이하의 직장인부터 공무원, 주부, 일용직 근로자 등이 가능합니다.

리드코프 신용대출 후기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