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보궁 가격 효능 후기 부작용 완벽정리

시중의 여러 관절 관련 상품 중에서 관절보궁 가격과 효능 그리고 후기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나이가 들어갈수록 안 좋아지는 곳 중에서 관절 특히 무릎 관절은 그 아픔이 더해지는데요.

그래도 아직은 제 나이대가 버틸만하다지만 부모님을 보면 무릎 관절이 더욱 안 좋아 보이셔서 마음이 아파져 오고는 합니다.

관절보궁 가격 효능

가실 때마다 매번 파스를 붙이고 있는 모습을 보면 자주 찾아뵙지 못하는 것에 대해서 죄송스러운 마음이 들면서도 앞으로 더 잘 챙겨드려야 겠다는 마음도 생기는데요.

무릎관절은 다른 관절보다 불완전한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에 더 손상을 받기 쉽습니다. 이는 질병관리청의 발표에 의한 것이기도 한데요.

그렇다면 관절에 좋다는 관절보궁은 어떤 효과가 있으며 가격부터 후기까지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관절보궁이란

건강기능식품인 관절보궁은 식품의악품안전처로부터 인정을 받은 원료만 들어간 건기식입니다.

어르신들이 겨울철 관절을 조심해야 하는 것은 다들 아실 텐데요. 관절이 약해지는 시기에는 조금만 미끄러져서 관절을 다쳐도 큰 충격을 받기 때문입니다.

이는 뼈뿐만 아니라 심각한 건강상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관절보궁 원료를 보면 거의 대부분의 관절 통증 호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성분들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관절 건강 관리에 좋습니다.

관절보궁 모델 김연자, 임진한

관절보궁 회사는 ‘건강을향한지도’라는 회사러소 2019 소비자 만족 대상 그리고 2019~202 대한민국 품질혁신 대상을 받았습니다.

현재 관절보궁 모델은 메인으로 두 분인 것으로 보입니다. 가수 김연자씨와 골프 지도자 임진한 프로인데요.

김연자씨는 유명 트로트 가수로서 어르신들에게 인기가 많아서 관절보궁도 김연자 관절액이라고도 불리고는 합니다.

임진한 프로는 관절보궁 프리미엄의 전속모델로 발탁되어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가수 김연자와 임진한 프로 모두 건강하면서도 밝은 에너지 덕분에 관절보궁 모델로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관절보궁 효능

관벌보궁 성분은 MSM, NAG, 보스웰리아 등을 메인 성분으로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성분은 관절에 좋은 성분으로서 다양한 한약재 및 전통원료와 홍삼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연골재생 MSM

관절보궁의 핵심 성분인 MSM은 식품의약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입니다.

MSM의 주된 효능은 손상된 연골 재상에 도움을 주는 것인데요. MSM이라고 하면 익숙치 않은 분들이 계실텐데 우리말로는 ‘식이유항’이라고 합니다.

우리 인체는 필수 미네날을 몇 가지 필요로 합니다. 그리고 해당 미네랄들을 인체 일부분을 차지하고 있는데요.

철이 2.5g에서 4g이며 칼륨은 120g, 그리고 나트륨은 100g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식이유황 MSM은 160g이 인체에 있습니다.

MSM은 양파 및 마늘에도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MSM 효능은 관절염과 피부, 염증, 치매 등에 좋다고 알려졌습니다.

MSM은 부작용이 크게 없다고는 하지만 메가도스를 하면 조심해야 합니다.

무릎 관절이 불편한 사람을 대상으로 12주간 MSM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한 것에 따르면 관절 통증이 감소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보행 능력 개선 NAG

관절보궁 성분 두 번째 핵심성분은 NAG입니다. NAG는 N 아세틸글루코사민으로도 불립니다.

NAG 또한 MSM과 같이 관절에 도움이 되는 성분입니다. 주 효능은 관절 불편함 및 보행 능력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관절 기능 개선 외의 NAG의 또 다른 효능으로는 칼슘 부족 예방이 있습니다. 그리고 골다공증 개선과 근육과 신경 기능 개선, 피부 보습에도 도움을 줍니다.

NAG는 관절보궁 ‘궁’의 주원료로서 관절 불편함 정도를 파악하는 NAG 인체적용시험 결과 시간이 지남에 따라 NAG 섭취 그룹이 관절불편함 정도가 더 좋아졌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NAG 인체적용시험에서는 8주간 NAG를 섭취한 그룹이 계단의 오르내림 및 보행 능력 수치가 좋아졌음을 보여줬습니다.

또 다른 NAG 관련 인체적용시험에서는 1.5g씩 6주간 NAG를 섭취한 그룹이 혈중 NAG 농도가 증가하여 관절 건강을 개선하는데 효과를 보였습니다.

보스웰리아

관절 영양제를 알아보시는 분들은 보스웰리아라는 성분이 익숙하실 텐데요. 관절보궁 성분 중에는 보스웰리아도 있습니다.

보스웰리아는 인도 유향 나무에서 1년에 2번만 채취가 가능한 귀한 성분입니다.

보스웰리아 효능은 관절 통증 및 관절 붓기에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인체 적용시험에 따르면 45세에서 72세 남녀 30명이 8주간 보스웰리아를 섭취한 결과 관절의 통증과 관절 붓기, 그리고 활동 장애 등이 감소한 수치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보스웰리아를 섭취하다 중간에 잠시 중단해도 관절 건강을 일정 동안은 꾸준히 유지됨을 보여준 연구도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관절보궁 원료 중 핵심 성분인 MSM, NAG, 그리고 보스웰리아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MSM, NAG, 보스웰리아는 FJCC 복합체라고도 불립니다.

즉, FJCC 복합체란 관절을 건강하게 하고 연골에 도움이 되는 원료를 말하는 것입니다. 관절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FJCC 복합체는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관절보궁 성분

관절보궁의 성분은 ‘관절보궁 보’와 ‘관절보궁 궁’ 성분이 조금씩 다릅니다.

관절보궁 궁 성분 : NAG, 보스웰리아 추출 분말, 비타민D3 혼합체, 상어연골 분말, 생선 콜라겐, 초록잎 홍합 분말, 결정 셀롤로오스, 해조 칼슘

관절보궁 보 성분 : MSM 식이유황, RG3, Compound K(홍상농축액), 오미자 벌꿀, 대추 농축액, 복분자, 삽주, 구기자 열매, 참당귀, 박하잎, 작약, 황기, 대추, 감초, 지황, 모과, 쇠무릎 가시오가피 줄기, 복령균핵

관절보궁 부작용

관절보궁 부작용은 현재까지 특별히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관절보궁 성분인 FJCC 복합체인 MSM, NAG, 보스웰리아 등의 부작용이 특별히 없기 때문인데요.

그렇지만 체질은 사람마다 다르고 알레르기도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몸의 이상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MSM 식이유황 오버도스의 경우 한꺼번에 다량 섭취지 설사 및 복통과 같은 위장 장애를 유발하고는 합니다.

관절보궁 부작용 중에서 주의해야 할 것이 있다면 알레르기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관절보궁 궁에 홍합 및 해조류 등이 있고, 관절보궁 보에는 한약재가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해조류나 한약재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관절보궁 복용방법

관절보궁은 상품에 따라서 효능도 다르지만, 복용방법도 조금씩 다릅니다.

관절보궁 보 효능은 관절에 좋으며, 관절보궁 궁 효능은 연골에 좋습니다. 그래서 두 가지를 함께 섭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관절보궁 보 복용방법

관절보궁 보는 MSM이 중요성분입니다. 관절에 좋은 MSM은 우리 몸의 관절과 뼈, 연골 등에 많이 있습니다.

관절보궁 보는 액상형이며 1일 2회 섭취를 하시면 됩니다. 액상형이라서 섭취가 편리합니다.

관절보궁 궁 복용방법

관절보궁 궁의 주요 성분은 NAG입니다. 연골 통증 및 피부를 탄력있게 하는데 좋습니다.

알약형인 관절보궁 궁의 복용방법은 1일 2회입니다.

관절보궁 가격

관절영양제인 관절보궁은 재구매율이 87%에 정도로 굉장히 높습니다. 관절 건강 개선에 효과를 보시는 분들이 많이 재구매를 하시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관절보궁은 오프라인 쇼핑몰 등에서는 구매가 어렵습니다. 백화점이나 주요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관절보궁 가격을 정확히 알기는 어려운데요.

그렇기 때문에 현재 인터넷에서 볼 수 있는 관절보궁의 가격은 후기 및 이미 구매한 지인 등을 통해서 알아볼 수밖에 없습니다. 정확한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의 상담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알아본 바로 관절보궁 가격은 1개월 20만원 후반대입니다. 그리고 좀 더 좋은 특가로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관절보궁 특가 이벤트 등이 있을 때 3+1 행사를 할 때가 있습니다. 이때 80만원 대로 관절보궁 구매가 가능하기도 합니다.

물론 1개월에 20만원대에 관절 영양제를 구매하는 것이 부담되실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벤트가 있을 때 구매를 하시는 게 좀 더 합리적인 소비일 수 있습니다.

말씀드렸다시피 관절보궁 정확한 가격은 관절보궁 홈페이지를 통하여 상담원과 상담을 통해 더 정확히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담을 하실 때 상담사에 따라서 혜택이나 할인이 있을 수 있으니 이 점을 공략하시길 바랍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효능, 후기 알아보기

관절보궁 중고

앞서서 관절보궁 가격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1개월에 20만워대이며 이벤트가 있을 때 3+1로 구매하시면 80만원대라고 말이죠.

중고 사이트에 관절보궁 중고가 나와 있는 예도 있습니다. 그러나 중고 관절보궁 제품의 구매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중고제품의 경우 변질이나 훼손이 될 위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내 몸에 섭취하는 것만큼은 새제품으로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절보궁 후기

“관절보궁을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어서 그 방법을 공유하겠습니다. 저도 관절보궁 후기를 보다가 알게 된 건데요. 바로 관절보궁 할인 이벤트를 활용하는 겁니다. 크게 할인이 되면 30% 까지 할인이 되는 때도 이때는 이럴 경우를 노리시길 바랍니다. 이벤트가 매번 있는 것은 아니지만, 추가 증정 이벤트도 있으니 놓치지 마시길 바래요.”

“어머니를 볼 때마다 관절이 안 좋아지시는 것 같아서 관정보궁을 사드렸습니다. 관절보궁 궁이랑 관절보궁 보가 있는데, 이렇게 한 달 정도를 드시다 보니까 관절 때문에 아파하시는 것을 덜 보여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자식이 된 입장에서 어머님이 아파하시는 걸 보는게 가슴 아팠는데 이렇게라도 효도를 하게 되어서 기분이 좋네요.”

“관절보궁 공동구매를 아는 인터넷 카페에서 한다고 하여 알아봤습니다. 그런데 관절보궁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것과 별반 다를 바가 없더라구요. 좀 더 알아보니 공식 홈페이지 구매가 가장 안전하게 구매하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상담받는데 돈이 드는 것은 아니니까 관절보궁 구매를 알아보실 때는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고혼진 화장품 가격 궁금하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