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아파트 관리비 할인카드 BEST 10

아파트 관리비 할인카드를 많이들 찾는 이유는 전기, 가스, 대중교통 비용이 지속적으로 상승함에 따라 사람들이 관리비에 점점 부담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신용카드 회사들은 이에 주목하여 아파트 관리비나 대중교통 할인을 전문으로 제공하는 새로운 카드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회사에서 카드로 매월 청구서를 자동으로 결제하면 캐시백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카드사들이 축소했던 무이자 할부 혜택이 다시 부활하고 있죠.

물가상승과 아파트 관리비 할인카드

최근 전기 요금이 인상되면서 가계 부담이 더욱 커질 것으로 보입니다. 전기요금은 지난달에만 킬로와트시당 13.1원 올랐습니다. 이에 따라 지출을 최소화하기 위해 할인 카드를 이용하고 검소한 생활을 실천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서울의 경우 이달 1일부터 택시 기본요금이 3800원에서 4800원으로 인상됐습니다. 기본요금이 적용되는 거리는 2km에서 1.6km로 줄었고, 31초당 100원이던 요금은 30초당 100원으로 인상돼 미터기가 더 빨리, 더 높게 올라갔습니다. 택시 요금 인상과 함께 대중교통 요금 인상이 화두가 되고 있으며, 조사에 따르면 대다수의 시민이 요금 인상에 부담을 느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생활비가 계속 상승함에 따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아파트 관리비 할인카드 BEST 10

LOCA 365

아파트 관리비 10% 결제일 할인, 최대 한도 월 5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LOCA 365. 연간 최대 438,000원까지 절약할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과 혜택이 있는 카드입니다. 국내 이용 시 연회비 2만원, 해외 이용 시 연회비 2만원으로 큰 부담 없이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을 최대한 누리시려면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 원 이상이면 됩니다. 아파트 관리비, 공과금, 교통비, 보험료 등의 자동납부로 이 기준을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아파트 관리비를 10% 할인 받으실 수 있으며, 할인 한도는 월 5,000원입니다. 이 혜택은 2만원 이상 결제 시 제공되며,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결제 시에만 적용됩니다.

또한, 도시가스 및 전기요금도 아파트 관리비와 동일한 조건 및 한도로 납부 당일 1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롯데카드를 신청하는 신규 회원에게는 연회비 100% 캐시백이라는 특별 보너스도 있습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휴대폰 요금 10% 할인과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애호가를 위해 넷플릭스, 유튜브, 왓챠, 멜론, 지니뮤직, 디즈니 플러스 등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 시 1,5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할인 혜택은 월 1,500원 한도로 제공되며, 해당 가맹점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직접 결제한 구독 거래에 한해 적용됩니다. 또한 국내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스트리밍 서비스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식도락가라면 배달 앱 이용 시 10% 결제일 할인과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대중교통 이용자는 시내버스 및 지하철 10% 결제일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학생은 교과서 10% 할인과 학습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보험에 대한 니즈가 높은 분들을 위해 생명보험 및 손해보험 결제일 10%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할인 한도는 월 5,000원이며 보험료 자동 납입 시에만 적용됩니다. 또한 국내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보험료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KB국민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카드

생활비 절감에 도움이 되는 신용카드를 찾고 계신다면 KB국민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카드가 그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카드로 주유, 쇼핑, 통신, 그리고 관리비 할인을 통해 연간 최대 96만원의 생활비 절감 혜택을 누려보실 수 있습니다.

아파트 관리비 및 도시가스 요금도 할인 받으실 수 있으며 연간 최대 24만원까지 절감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 회원이 온라인으로 카드를 신청하시면 연회비 100% 캐시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연회비를 즉시 크게 절약할 수 있습니다!

KB국민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 카드로 충전소를 포함한 SK 및 GS칼텍스 주유소에서 주유 시 리터당 100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할인은 전월 주유 이용 실적과 기준 유가에 따라 산정되며 할인 한도는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달라집니다. 전월 이용 실적이 40만원 이상인 경우 할인 한도는 1만원입니다.

이 카드로 G마켓과 이마트 등 인기 온라인 쇼핑몰에서 연간 최대 60만원의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GS, CJ, 그리고 현대와 같은 홈쇼핑과 롯데 및 신라와 같은 온라인 면세점에서도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전 제품 구매 시에도 1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대 통신사(SKT, KT Olleh, LG U+)에서 자동 납부되는 통신 및 인터넷 결합 요금의 10%를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할인 한도가 달라지며, 전월 40만원 이상 이용 시 할인 한도는 1만원입니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주요 대형 마트에서 10% 할인을 받으세요. 또한 스타벅스 및 커피빈과 같은 카페에서 5%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며 CU 및 GS25 편의점에서도 5%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KB국민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 카드 회원은 인천 및 김포공항 라운지 서비스를 연 2회까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인천공항 및 국내 호텔에서 무료 발렛 파킹 서비스를 월 최대 3회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Mr.Life

신한카드 Mr.Life는 생활 속 다양한 혜택과 할인을 더욱 알뜰하고 편리하게 누리실 수 있는 카드입니다. 공과금부터 쇼핑까지 연간 최대 60만원까지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가입하고 연회비를 100% 캐시백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규 고객이 카드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전기 및 도시가스 요금 10% 할인으로 관리비가 관리가 더 쉬워집니다. 이 월별 결제 서비스는 1일 1회 이용 가능하며, 할인 한도는 건당 5만원입니다(건당 최대 5,000원 할인). 전월 사용액을 기준으로 할인이 적용되므로 카드를 많이 사용할수록 더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주유가 필요하신가요? SK에너지,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 등 4개 주유소에서 리터당 60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말 주유 서비스 할인은 1일 1회 이용 가능하며, 할인 한도는 건당 10만원입니다(LPG 제외). 월 할인 한도는 최대 30만원(LPG 제외)이며, 주유소별 유가 및 연료 가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주말(토요일, 일요일)에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하세요.

SKT, KT, LG U+ 통신요금 10% 할인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월 1회 이용 가능하며, 할인 한도는 건당 5만원(건당 최대 5천원 할인)입니다.

자주 가는 대형마트인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에서 쇼핑하면 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주말 할인 서비스는 1일 1회, 건당 5만원 할인 한도(1회 최대 5천원 할인)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업형 슈퍼마켓과 온라인몰은 포함되지만 상품권은 제외됩니다. 이 서비스는 주말(토요일, 일요일)에만 이용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온라인 쇼핑몰과 소셜커머스 10% 할인으로 온라인 쇼핑이 더욱 저렴해졌습니다. 옥션, 지마켓, AK몰, 11번가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과 티몬, 위메프, 쿠팡 등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1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결제 당일 택시 요금 10% 할인 혜택으로 교통비도 절약하세요. 심야 택시 서비스는 1일 1회, 월 10회 이용 가능하며, 할인 한도는 건당 1만원입니다(건당 최대 1,000원 할인).

스타벅스, 커피빈 등 커피 전문점에서 10% 할인으로 카페인을 충전하세요. 커피전문점 올나잇 서비스는 1일 1회, 월 10회 이용 가능하며, 할인 한도는 건당 1만원(건당 최대 1,000원 할인)입니다.

음식과 커피 구매 시 10% 할인으로 더욱 합리적인 외식이 가능해졌습니다. 이 밤샘 할인 서비스는 1일 1회, 월 10회, 건당 1만원 할인 한도(건당 최대 1,000원 할인)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은 모든 구매 금액에 10% 할인이 적용되어 더욱 편리합니다. 편의점 올데이 서비스는 1일 1회 이용 가능합니다.

병원과 약국에서 10% 할인으로 건강을 챙기세요. 하루 한 번, 월 5회, 할인 한도 10,000원(최대 1,000원 할인)으로 이용할 수 있는 종일 할인 서비스입니다.

삼성 iD 달달할인 카드

삼성 iD달달 할인 카드는 매월 생활비 할인을 제공합니다. 연회비는 국내외겸용 모두 29,000원입니다.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 원 이상이어야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연간 최대 42만 원의 생활비 할인과 스트리밍 및 온라인 쇼핑몰 멤버십 50%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 카드는 아파트 관리비, 이동통신, 렌탈, 보험, 학습지, 학원 결제 시 1만원 이상 정기 결제 시 10%의 결제일 할인을 제공합니다.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월 할인 한도가 달라집니다.

할인점, 주유, 의료 업종에서는 결제일 5%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할인 한도는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달라집니다. 또한 이 카드는 학습지, 학원비, 렌탈 서비스에서 10% 결제일 할인을 제공합니다.

보험 및 기타 생활비의 경우 1만원 이상 결제 시 건당 10%의 결제일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자동차보험, 화재보험, 운전자보험, 상해보험 등 생명보험 및 손해보험이 포함됩니다.

카드의정석 UNTACT AIR

카드의정석 UNTACT AIR의 연회비는 국내 15,000원, 해외 15,000원입니다. 신규 회원은 최대 15,000원까지 연회비가 할인됩니다. 이 카드의 혜택을 받으시려면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 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언택트 에어 레귤러 카드로 넷플릭스 등 구독 시 최대 20% 할인, 배달의 민족 앱 이용 시 최대 3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규 사용자의 경우 온라인 결제 시 연회비가 전액 환급됩니다.

카드의정석 UNTACT AIR로 휴대폰 요금을 10% 할인 받으세요. 이 혜택을 받으려면 한 달에 2건 이상 자동 결제를 해야 합니다. 할인은 건당 5,000원 한도이며, 전월 실적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도시가스 요금을 10%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을 받으려면 월 2회 이상 자동납부해야 합니다. 할인은 전월 실적에 따라 계산됩니다.

보험 가입 시 1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을 받으려면 카드로 월 2회 이상 자동 결제를 해야 합니다. 할인은 전월 실적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학습 교재 10% 할인을 받으세요. 대상 가맹점은 웅진씽크빅, 선생님 빨간펜, 대교 눈높이, 한솔교육, 윤선생 YES 회원 등입니다. 이 혜택을 받으려면 해당 카드로 월 2건 이상 자동 결제해야 합니다.

정수기 렌탈 구독 시 10% 할인을 받으세요. 대상 가맹점은 코웨이, LG 케어솔루션, SK매직, 쿠쿠홈시스, 넥센타이어, 청호나이스, 현대렌탈케어, 바디프랜드 등입니다. 이 혜택을 받으려면 해당 카드로 월 2건 이상 자동 결제해야 합니다.

구독 서비스 사용 시 20% 할인을 받으세요. 대상 가맹점은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멜론, 지니뮤직, 유튜브 뮤직, 예스24, 북클럽, 교보문고 SAM, 네이버플러스, 컬리패스(마켓컬리), 핏펫박스, 올프라임 등입니다. 이 혜택을 받으려면 해당 카드로 월 2건 이상 자동 결제해야 합니다. 할인은 전월 실적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3대 배달 앱인 배달의 민족, 요기요, 배달통에서 전월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이면 30%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사이렌에서 주문 시 60% 모아 포인트를 적립하세요. 이 혜택은 전월 국내 가맹점에서 50만 원 이상 이용 시 제공됩니다.

KB국민 Easy all 티타늄카드

KB국민 Easy all 티타늄카드는 아파트 관리비, 전기, 수도, 도시가스 요금의 3%를 할인해 드립니다. 이 카드는 필수 생활비를 절약할 수 있는 환상적인 기회입니다.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멜론, 지니 등 인기 구독 서비스 이용 시 10%의 할인을 제공합니다. 문화 생활에 관심이 많으신 분께 할인된 가격으로 좋아하는 구독 서비스를 즐기실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커피 전문점 및 제과/아이스크림 업종에서 10% 할인을 제공합니다. 커피와 단 것을 좋아하시는 분께 카페인 보충 또는 달콤한 간식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입니다.

모든 해외 직구 및 면세점 할인을 제공합니다. 이 카드는 해외 직구 및 면세점에서 구매 시 할인을 받으실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또한 이 카드는 패션 및 인테리어 카테고리를 포함한 온라인 쇼핑, 소셜커머스, 그리고 백화점에서도 할인을 제공합니다.

패스트푸드 및 배달앱 10% 할인과 레스토랑, 뷔페, 기타 요식업종 3% 할인을 제공합니다. 미식가 분께는 할인된 가격으로 좋아하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SK, GS 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5%의 할인을 제공합니다. 이 카드는 주유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SKT, KT, LGU+, 그리고 KB Liiv M 자동이체를 포함한 통신 서비스 할인을 제공합니다. 이 카드는 휴대폰 요금을 절약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골프, 테니스, 볼링, 스키, 수영, 헬스, 당구, 요가, 필라테스 등 스포츠 및 레저 용품에 대해 7%의 할인을 제공합니다. 스포츠를 즐기시는 분께 좋은 기회입니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농협 하나로마트 등 대형 마트에서 할인을 제공합니다. 이 카드는 식료품 쇼핑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병원 및 약국 서비스를 포함한 의료 비용에 대해 3%의 할인을 제공합니다. 이 카드는 카드 소지자가 의료비를 절약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NU Uniq Point

NU Uniq Point카드는 국내 이용 연회비는 20,000원이며, 해외 이용 연회비는 20,000원입니다. 이 연회비는 가족 사용 시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신규 사용자는 연회비 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NU Uniq Point의 모든 혜택을 누리시려면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 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NU Uniq 포인트 카드로 국내 가맹점에서는 0.5%, 해외 가맹점에서는 2%를 적립 한도 없이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 사용자가 온라인으로 카드를 신청하면 연회비를 100% 캐시백 받을 수 있습니다.

아파트 관리비 및 가스/전기 요금에 대해 2%를 적립해 드리는 NU 유니크 포인트 카드입니다.

적격 S-OIL 및 현대오일뱅크 주유소에서 주유 또는 충전하고 리터당 60 포인트를 적립하세요. EV 인프라 및 Tesla 슈퍼차저 스테이션에서 전기차 충전 시 2%를 적립해 드립니다.

쇼핑 시 쿠팡, G마켓, 11번가 및 해외 가맹점에서 구매 시 2%를 적립 받으세요.

대중교통으로는 택시 및 대중교통 이용금액의 2%를 적립해 드립니다.

카페/베이커리와 관련하여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폴바셋, 이디야 등 카페 프랜차이즈 이용 시 2%를 적립해 드립니다.

외식 시 배달의 민족, B-mart, 쿠팡잇을 포함한 온라인 외식 소비의 2%가 적립됩니다.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국민연금 등 주요 보험료에 대해 2%를 적립해 드립니다.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멜론 구독료의 2%를 적립하세요. 단, 넷플릭스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요금제에서만 적립이 가능합니다.

롯데월드카드 (삼성카드)

롯데월드카드(삼성카드)는 여행과 나들이를 좋아하시는 분께 꼭 필요한 카드입니다. 국내 및 해외 모두 1만원이라는 저렴한 연회비로 부담 없이 다양한 혜택과 할인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 카드를 발급 받으시려면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 원 이상이면 됩니다. 따라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

롯데월드 카드의 눈에 띄는 혜택 중 하나는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2인 50% 할인입니다. 또한 아파트 관리비 및 주유 시 7% 할인과 국내 가맹점 0.5% 결제일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또한 이 카드는 온라인 서점 7% 결제일 할인과 스트리밍 서비스 건당 5,000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결제일 할인을 제공합니다. 대상 스트리밍 서비스에는 넷플릭스, 웨이브, 티비, 왓챠트, 멜론, 플로가 포함됩니다.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께는 롯데월드 카드가 적합합니다. 롯데월드 입장권 2인 50% 할인, 롯데월드 연간 이용권 최대 25% 할인, 기타 롯데월드 서비스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롯데월드 기념품샵 10% 할인 및 어드벤처 매직패스 프리미엄 구매 혜택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도 롯데월드 카드로 해결하세요. 온라인 쇼핑몰 및 신선식품 배송 시 7%의 결제일 할인과 해외 구매 시 1.5%의 결제일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카드는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를 포함한 배달 앱에서 7%의 결제일 할인과 모든 주유소에서 7%의 결제일 할인을 제공합니다.

결론적으로 롯데월드 카드(삼성카드)는 새로운 것을 탐험하고 경험하기를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 드리는 다재다능하고 합리적인 옵션입니다. 낮은 연회비와 다양한 혜택 및 할인으로 모든 모험을 위한 완벽한 카드입니다.

카드의정석 UNTACT

카드의정석 UNTACT는 국내외겸용 연회비가 12,000원이고 전월 이용 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청구 할인 및 적립이 가능합니다.

로켓와우 멤버십을 포함한 구독료 청구 시 최대 20%의 할인이 제공되며 아파트 관리비 할일 카드로서 도시가스 요금과 전기 요금도 10% 할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 카드는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청구 할인도 제공되어 2,900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게이머를 위한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와 애플 아케이드를 포함한 게임 구독 시 10% 청구 할인을 제공합니다. 또한 해외 쇼핑을 좋아하시는 분께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해외 가맹점 이용 시 1% 청구 할인을 제공합니다.

멤버십 가입 시 ALLPRIME, 컬리 패스(마켓컬리), 핏펫 박스 등 적격 가맹점에서 20% 청구 할인이 제공되어 더욱 유용합니다. 또한 스트리밍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 카드는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웨이브, 그리고 티빙의 OTT 구독 시 20% 청구 할인을 제공합니다.

음악 애호가라면 멜론, 지니 뮤직, 그리고 유튜브 뮤직에서 음악 구독 시 20% 청구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책을 좋아하시는 분께는 YES24 북클럽과 교보문고 SAM에서 전자책 구독 시 20% 청구 할인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카드의 일반석 언택트 카드는 휴대폰 요금, 4대 보험, 학습지, 렌탈, 온라인 결제 시 10%의 청구 할인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