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혼진 화장품 가격, 효능, 후기까지 완벽정리

고혼진 화장품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는 분들이 많은 이유는 인터넷상에 공개되지 않는 가격 정책 때문일 텐데요.

피부에 관심이 많은 분은 고혼진 화장품에 대해서 들어보신 분들이 많이 있으실 겁니다.

저도 피부에 관심이 있어서 이런저런 제품들을 써왔고 피부에 관해서 공부도 많이 했습니다.

그러면서 많이 접했던 화장품 정보 중 하나가 고혼진 화장품 효능이었는데요.

고혼진 화장품 가격 효능

화장품도 피부에 바르는 것이니만큼 어떤 효능이 있으며 부작용은 무엇이 있을 수 있고, 그 종류와 가격 그리고 후기까지 잘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런데 고혼진은 오프라인 매장이 따로 있는 것도 아니고 인터넷에 이리저리 검색을 해봐도 ‘고혼진 기미 크림 가격은 얼마다’라고 나온 곳이 별로 없습니다.

그나마 후기로 대략 얼마다라고 알아볼 수 있었는데요. 그래서 이 글에서 고혼진 화장품 가격 얼마이며 효능, 부작용 그리고 후기까지 완벽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혹시라도 고혼진 화장품 구매를 고려하신다면 이 글을 읽은 후에 고민해보셔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인터넷에서 잠깐 고혼진 후기를 찾아봐도 나쁜 후기는 별로 찾아볼 수 없었는데요.

“부잦집 딸내미 피부를 가진 피부 좋은 아는 언니가 고혼진을 쓰고 있다”거나 “세트가 좀 비싸서 아는 지인을 통해서 조금 얻어 써봤는데 물광까지는 아니었지만 내 피부에 잘 맞아서 놀랐다.”라는 후기 등이 있었습니다.

고혼진 뜻

주변에서 특히나 고혼진 화장품을 찾는 분들을 보면 피부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30대부터 40대, 50대 주부님 등 연령층이 다양합니다.

저는 평소에도 제 주변에서도 피부가 굉장히 좋으신 분이 있으면 그분에게 피부를 어떻게 관리하시는지, 그리고 어떤 제품을 주로 사용하시는지 물어보고는 합니다.

우선 고혼진 뜻에 대해서 말씀을 해드리자면 고혼진의 뜻은 ‘고귀함을 찾다’라는 뜻입니다.

고혼진을 일본 브랜드로 생각하는 분들도 계신데요. 고혼진은 두드릴 고에 마음 혼, 그리고 보배 진을 사용한 국내 브랜드입니다.

고혼진을 판매하는 회사는 2015년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사업을 한 지는 7년이 넘어가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입소문으로 다른 화장품 회사와는 다른 마케팅 전략을 통해 단기간에 성장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과거 뉴스 기사를 보면 효과도 뛰어나서 화장품 강국이라고 불리는 덴마크, 스위스 등에서도 문의가 있었다고 하네요.

고혼진의 판매처를 국내 오프라인 매장에서 잘 찾아볼 수 없는 이유는 아무래도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인 것 같습니다.

국내의 유명하다는 화장품 브랜드를 보면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서 비싼 임대료를 줘가면서 목 좋은 서울 시내 주요 상권 및 백화점에 매장이 하나씩 있죠.

그러나 고혼진은 홈쇼핑 채널은 물론이거니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찾아볼 수 없습니다.

그래도 고혼진이 인지도가 부쩍 올라간 이유는 아무래도 현재 고혼진 모델인 김민정씨 덕분인 것 같습니다.

과거에는 뉴욕 타임스퀘어에 고혼진 화장품 모델인 김민정씨가 나온 전광판이 화제가 된 적도 있었죠.

고혼진 전속모델인 김민정씨가 아무래도 한국적인 단아한 미가 있으시다 보니 국제적인 광고와 함께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서도 성장하기 위한 발판이 아니었을까 생각됩니다.

고혼진 효능

고혼진 화장품은 종류가 엄청나게 다양하다고는 볼 수 없습니다. 그렇지만 딱 집중할 부분만 연구하여 발전시켜 효과가 좋다고 하는데요.

고혼진 화장품 종류로는 뉴트리션 크림, 스킨 에센스, 마스크팩 등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도 뉴트리션 크림이 고혼진 기미 크림으로 유명합니다.

고혼진 화장품 효능은 피부 탄력 및 주름을 개선해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보습 효과가 좋다고 알려졌습니다.

고혼진 크림 효과 중 주름 개선 효과에 도움을 주는 성분은 RG3 및 Compound-K 성분입니다.

RG3 및 Compound-K 유효 성분은 세분화된 입자 덕분에 피부 흡수력을 높여주며, 피부 본연의 탄력을 되찾아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보습에 영향을 주는 고혼진 크림 효과 성분은 연꽃수입니다. 다른 화장품에서 정제수를 이용해서 보습 효과를 얻고는 하는데 고혼진에서는 연꽃수를 사용하는데요.

연꽃수는 피부를 진정하는 작용을 하며 모공을 수렴하는 효과도 있어서 피부가 생기있어 보이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고혼진 크림 효능 미백 효과는 고혼진에서 주력 원료로 부르는 원료인데요. 비타민C보다 40배 강한 항산화력을 가지고 있는 주력원료는 미백 및 기미 잡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네요.

고혼진 화장품 성분에는 위에서 소개한 성분들 외에도 히비스커스, 발아황기, 그리고 사포닌 등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화장품이 흡수력이 10% 내외인 데에 반해서 고혼진 화장품 흡수력은 99.99%라고 알려졌기도 합니다.

이런 부분을 보면 고혼진 크림 화장품 세트가 타사 일반 화장품과 비교할 때 주름 개선부터 흡수력 부분에서 차이가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고혼진 부작용

누구나 다 좋다고 입모아 말하는 화장품이라고 하더라도 아무래도 모든 개개인이 달라서 부작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고혼진 부작용은 지금까지 알려진 것은 없습니다. 다만 개인의 피부 상태가 각각 다르므로 고혼진 크림 부작용이 피부 상태에 따라 나타날 수도 있다고는 합니다.

그렇지만 고혼진은 이중 기능성 화장품임에도 피부 자극 수치는 0에 가깝고 임상시험까지 완료할 정도로 안전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가형 화장품 중에서도 검증되지 않은 제품들보다는 피부에 가해지는 화장품 부작용은 더 낮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수백 가지의 화장품 브랜드 중에서 나에게 맞는 피부 화장품을 찾는 것은 꽤 어려운 일입니다.

꽤 고가라고 여겨지는 화장품은 10, 20만원은 우스울 정도로 높은 가격입니다. 그렇지만 아무리 비싼 화장품이라고 하더라도 내 피부에 맞지 않으면 오히려 안 바르는 게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고혼진 가격이 결코 저렴한 가격이라고는 할 수 없는데요. 그러나 아무래도 효과가 좋아서 많이들 구매하시는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단품으로 판매 중인 고혼진 화장품 제품에는 고혼진 크림과 에센스, 그리고 마스크팩이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세트로 구매하시는 경우에는 뉴트리션 크림과 에센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은 제품에 따라서 30만원부터 50만원 정도입니다.
그러나 해당 가격들은 제가 직접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알아본 가격이라서 현재의 가격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고혼진 공식 홈페이지의 상담을 통해서 좀 더 정확한 가격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고혼진 크림 가격 : 30만원대, 50g
  • 고혼진 에센스 가격 : 10만원대, 130g
  • 고혼진 마스크팩 가겨 : 1장에 5000원
  • 고혼진 세트 가격 : 50만원대

고혼진 기미 크림 가격도 단품으로만 봐도 30만원 이상인 것을 보니 일반적인 화장품보다 꽤 가격이 비싸 보이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고혼진 구매를 하기 전에 우선 크림만 구매하실지 아니면 세트로 구매하실지 고민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세트 가격이 좀 더 비싸기는 하지만 사실 고혼진 가격 비교를 정확히 해보면 세트로 구매하는 것이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그 이유는 고혼진 샘플은 얻기도 힘들기 때문입니다.

세트 가격이 고혼진 영양 크림 가격과 차이가 그렇게 나지 않은 편이기도 하니 고혼진 화장품 세트 구매가 더 좋을 수도 있겠죠.

각각의 단품 가격에 대해서도 대략적인 가격만 알아볼 수 있었지만 고혼진 에센스와 고혼진 마스크팩의 경우에도 평가가 좋습니다.

에센스의 경우에는 뉴트리션 크림과 함께 매일 사용하는 데일리 화장품입니다. 고혼진 팩은 피부 진정 효과가 있고요.

관련 글 : 고혼진 크림 가격 확인

고혼진 중고 가격

고혼진 화장품은 회사의 방침상 공개적인 가격 노출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인터넷 및 각종 고혼진 후기를 통해 알아본 가격보다는 상담을 통한 가격이 더 정확합니다.

중고 판매 사이트를 보면 고혼진 중고 가격을 볼 수도 있는데요. 웬만하면 피부에 바르는 화장품은 새 제품으로 구매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중고로 구매시 화장품 오염에 관한 확인이 어려울 뿐더라 새제품과 그렇게 차이가 크게 나지 않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어떤 제품이든지 간에 특가 등이나 상담원과의 상담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한 시기가 있습니다. 이런 부분을 잘 활용하면 좀 더 괜찮은 가격에도 구매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고혼진 미국 가격

오프라인 매장이 없는 고혼진 화장품을 구매하는 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한 상담 후 구매밖에 없는데요.

해외직구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는 인터넷 글들이 있기도 했지만 직접 찾아본 결과 해외구매에 대한 부분을 제가 확인할 수는 없었습니다.

그러나 인터넷 해외직구 사이트인 이베이에서 고혼진 미국 가격에 관한 확인은 가능했습니다.

고혼진 미국 가격 확인하기

고혼진 화장품 후기

당장 인터넷 포탈 사이트에 고혼진 후기라고 쳐봐도 엄청나게 많은 후기를 볼 수 있습니다.

좋은 후기가 대부분이며 대부분 효과가 좋은 안전한 화장품이라고 하고 있습니다.

“저의 인생 화장품을 찾았네요. 제 생각에 이전에 사용하던 고가의 화장품들과 비교할 때 고혼진 화장품 가격은 더 합리적인 것 같습니다. 피부의 발림성도 좋고 얼굴에 바르면 흡수도 잘 되는 느낌이라서 답답한 느낌이 없네요. 화장품 텍스처도 만져보면 제가 선호하는 느낌입니다.”

“고혼진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이라 처음에 구매할 때 망설였는데 다른 고혼진 크림 후기들을 읽어보니 다른 화장품보다 흡수가 잘 된다는 후기가 많더라고요. 흡수가 잘 되는 화장품을 찾고 있어서 구매를 직접 해보고 사용해보니 확실히 흡수력이 뛰어나고 피부결 정리 등도 전체적으로 좋다고 느꼈습니다.”

“나에게 맞는 화장품을 찾는 다는 것은 여성이라면 다들 겪는 과정이죠. 거기에 화장품이 한 번 쓰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서 나이에 따라 맞는 화장품을 계속 찾아 나가야 하기도 하고요. 그 전에는 수입화장품을 사용하기도 했는데 가격대에 비해서 그렇게 만족스럽게 느끼지 못했어요. 그런데 고혼진 화장품은 국내 브랜드이기도 하고 가격 대비 효과도 뛰어나서 앞으로도 고혼진 화장품을 계속 사용하려고요”